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스코리아 출신인 서현진 아나운서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오는 11월에 한다고 하는데요.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에 상대방이 누구인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결혼 대상자는 일반인이라고 하는데요.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보다 5살이 많다고 하네요.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가 38살이니깐, 43살이겠네요.


생각보다 늦게 둘다 결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남편과 교제한지 1년만에 결혼을 하게 되는것이라고 하는데요.



남편과의 만남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결혼 축하드립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남편 직업은 의사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럼 간략히 서현진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그녀는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으로 입상을 한바 있는데요. 2004년 갑작스레 MBC 아나운서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미스코리아에, MBC 아나운서라 일반인이 하기 어려운 것 2개나 해버렸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집안이 좋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그래서 서현진은 엄친딸이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네요.



서현진 아나운서 학력은 이화여대로 알려져있는데요.


이화여대 무용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고등학교는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그 이후에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저널리즘 졸업을 하였죠.



캘리포니아 대학교는 왠지 방송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공부라고 생각이 되네요.



서현진 아나운서는 2014년 돌연 프리랜서를 선언을 하는데요.

정든 MBC를 떠나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간 오마이갓, 콜라보 토크쇼 빨간의자, 동갑내기 여행하기등의 MC를 맡아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에 대해서 서로 착한 성품에 이끌려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제에도 신랑의 인성에 반해서 교제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11월에 이루어질 결혼식은 천주교 광명성당에서 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서현진 아나운서 종교가 천주교인가 봅니다. (아니라면 남편쪽이 그럴 수도 있구요. 둘다 일 수도 있구요.)



서현진 아나운서 키가 상당히 큰데요

172cm라고 합니다. 



여자 아나운서중에 가장 큰 키가 아닐까 싶네요.

서현진 아나운서 고향은 대구라고 하는데요.


대구에서 출생한뒤 부산으로 옮겨 부산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간 진행한 방송은 아래와 같습니다.





TV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시사/교양 내레이션, 《생방송 원더풀 금요일》 시사/교양 진행, 《불만제로》 시사/교양 진행, 《지구촌 리포트》 시사/교양 진행, 《스포츠 매거진》시사/교양 진행, 《공감! 특별한 세상》 섹션 다큐멘터리 진행, 《출발! 비디오 여행》 예능 진행,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불가능은 없다> 예능 진행,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예능 진행, 《생방송 화제집중》 시사/교양 진행, 《MBC 뉴스데스크》, 

《지피지기》 예능 출연, 《똑바로 살아라》 시트콤 (42회 출연), 《동갑내기 여행하기》



라디오 프로그램


《세상을 여는 아침 서현진입니다》 (MBC FM4U), 《굿모닝 FM 서현진입니다》 (MBC FM4U), 《오후 N 음악》(EBS FM, 2015년),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KBS 2FM, 2015년) ... 2015년 8월 주간 게스트, 《EBS 책 읽는 라디오 낭독 시리즈》(EBS FM, 2015년), 《EBS 북 카페》(EBS FM, 2015년 ~ )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 결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Enjoy! > TV&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덕 감독 여배우  (0) 2017.08.03
우나리 나이 국적 직업  (0) 2017.07.27
딘 학력 프로필 가수  (0) 2017.07.22
김병만 부상 나이  (0) 2017.07.21
왕은 사랑한다 왕원 실존인물?  (0) 2017.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