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박현진 탈퇴

꿀꿀! 2017. 6. 26. 21:34

안녕하세요.


조금은 이외이고 조금은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집니다.

보이프렌드 박현진 소식인데요.





K팝스타6 우승자인 보이프렌드가 해체가 될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K팝스타6에서는 유례없이 초등학생들의 반란이 이루어졌죠. 보이프렌드 박현진 김종섭은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그럼 보이프렌드 박현진, 김종섭의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1) 박현진 프로필


박현진은 2005년 생이죠 올해 박현진 나이는 13살입니다.

무려 13살짜리가 K팝스타6에서 우승을 차지한 것이죠. 박현진 가족으로는 박현진 아빠, 엄마로 구성이 되는데요. 누나, 오빠, 동생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현진 소속사는 YG였습니다.



현재 박현진 팬카페를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박현진 초등학교는 영서초등학교로 알려져있습니다.

영서초등학교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해있다고 하네요. (박현진 집도 이 근처라고 합니다.)



박현진 산이와도 색다른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래핑실력이 장난이 아니던데 어려서부터 산이에게 배웠나 봅니다. 

박현진 산이를 보고 키다리 아저씨라고 한다고 하네요. 



산이와의 인연역시 과거 방송을 통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연락이 되나봐요.

박현진 영재발굴단에서 산이를 만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현진 영재발굴단은 자신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2) 김종섭 프로필



김종섭 나이 역시 13살인데요.



보이프렌드는 13살짜리 듀오 팀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김종섭에 대해서는 딱히 알려진바가 없는데요.


먼가 아쉽네요

특히나 K팝스타 심사위원들이 박현진 춤에 대해서 많이들 칭찬을 했었죠.



양현석과 박진영은 당시에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춤을 춘다고 박현진 춤에 대해서 극찬을 한적이 있습니다. 요즘 인기가 있으면 다들 따라하려고 하는데 그게 아니라고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떤 박현진인데요.

보이프렌드는 우승이후 YG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앞으로 기대주로 우뚝 쏟아 올라있었죠.


최근 있었던 K팝스타 콘서트에서도 오프닝을 열면서 식지않은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를 하였습니다.

보이프렌즈 박현진 김종섭의 우승이 문제였을까요 하지만 그게 YG에서의 모습은 다였던 것 같네요.



오늘 박현진 소속사 탈퇴라는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박현진 YG 계약이 종료되었다는 말입니다. 


박현진 랩하는 걸 들어보면 제 2의 빅뱅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먼가 소속사와 계약해지를 하는 것을 보니 조금은 아쉽습니다. 위너도 제 2의 빅뱅이 되지 못했는데, 지드래곤처럼 클 수 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박현진 생긴것도 잘생겨서 정말 제 2의 지드래곤 가능성이 높았는데 아쉽습니다. 

지드래곤 처럼만 성공해도 박현진 입장에서는 대박일텐데 말입니다.







그럼 왜 박현진 YG 탈퇴를 결정하게 된 것일까요

YG엔터테인먼트트 K팝스타6가 끝이나고 보이프렌드와 전속 계약을 맺었으나 최근 박현진과 계약해지를 하게 되었다고 오늘 발표를 하였습니다. 도대체 왜일까요



일단 언론에 따르면 박현진과 YG의 음악성향이 달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물론 100% 믿을 수 없긴 하지만 그래도 다르긴 달랐나 보네요. 혹시 박현진 산이 관계로 인해서 산이 기획사로 가지 않나 조심스럽게 예상이 됩니다.


댄스가수보다는 랩퍼가 되고 싶은가 봅니다. 왠지 기분이 그래요.

자신은 도끼나 산이같은 래퍼가 되길 원하는데, YG는 랩퍼보다는 아이돌이 필요한 기획사니 말이죠.



왠지 이 부분이 가장 큰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보이프렌드 박현진 계약해지와는 달리 김종섭은 그대로 남아있나봅니다.

YG측은 박현진과는 계약이 해지되었고, 김종섭은 계속 간다고 하는데요. 김종섭은 연습생으로써 지속적인 YG의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하네요.



보이프렌드라는 그룹이라서 같이 데뷔할 줄 알았는데, YG랑 계약할 때 따로따로 계약을 했나봅니다.

우승을 해도 계약생 신분이네요.



함꼐 데뷔하는 내용은 계약에 없으며 김종섭은 지속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먼가 박현진 계약이 다른곳에서 뜬금없이 뜰것 같기는 합니다. 

박현진 소속사가 왠지 산이 기획사나 도끼 기획사가 될 것을 한번 생각해보고 싶네요.



도끼는 관심이 없을 것 같고요.

왠지 산이 가능성이 보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