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알앤비의 여신이 드디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바로 박정현 결혼에 대한 내용인데요.




박정현 남편이 될 사람 대단하네요.

박정현 나이도 나이인만큼 결혼하기를 바랬는데 그런 소식이 들려서 기분이 좋은 한주가 되겠어요. 박정현은 이미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가 되었습니다. 다들 아시죠?


나는 가수다와 신의 목소리와 같은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노래실력을 가감히 발휘하였는데요.

듣는 사람들 마저도 황홀하게 만드는 것이 박정현의 실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박정현 나이는 올해 42살이죠. 만으로는 아직 41살입니다.

박정현은 1976년 3월 23일 생이거든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워낙 박정현도 동안이라서 나이가 그렇게 많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상 결혼을 해야할 나이는 지났다고 봐야죠.


지금이라도 박정현 결혼 소식이 들려서 기쁩니다.

박정현 결혼은 7월 15일에 열린다고 하는데요.



하와이에서 양쪽의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가 성대하게 할 것 같았는데, 미국에서 조용히 하네요. 아쉽습니다. 



현재 박정현은 공연차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달 출국을 했다고 합니다.

공연준비에 결혼준비에 상당히 박정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결혼이후 은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박정현 결혼이후에도 가수로써의 멋진 음악과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좀더 보기가 어려워지기는 하겠죠. 



가족이 생기면 더 바빠질테니 말입니다.



박정현 가족도 캘리포니아에 산다고 합니다. 예비 신랑의 국적은 캐나다라고 하는 걸 봐서는 박정현 남자친구 가족은 캐나다에 거주할 것으로 보이네요.


미국 캘리포니아와 캐나다인데 하와이서 결혼하는게 조금은 의문스럽네요.


박정현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죠. 박정현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박정현은 한국에서 내놓으라는 알앤비 가수입니다.




나는 가수다를 보신 분이 있다면 박정현이 얼마나 대단한 가수인지를 알 수가 있는데요. 그 방송을 보고 있으면 역시나 박정현이구나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나는 가수다 박정현 스페셜 찾아보도록 하세요.

아차! 그냥 제가 밑에 동영상을 공개하도록 할께요.


못생겨서 대학시절 연애를 못했다던 박정현이 결혼을 다 하네요.

박정현 연애 소식에 이어 결혼소식이 훈훈합니다.





박정현 키는 150cm인데요.

키가 상당히 작습니다. 박정현 키가 작아서 알앤비의 요정이라고 많이들 하죠. (박정현 나이가 요정이라는 소리를 들을 나이는 지났는데 말입니다.)



박정현 키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발성은 대단하죠.

정말 들어보시면 장난이 아닙니다. 소울도 그렇구요.



박정현 고향은 미국입니다.

그래서 한국인은 아니구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난 박정현은 국적이 미국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정현 학력은 콜럼비아 대학교를 나왔는데요. 세부전공으로는 영문학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를 잘하나봐요. 미국에서 태어나고 영문학 공부까지했으니 한국 가수중에서는 영어를 제일 잘 할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박정현 데뷔는 1998년 Piece라는 앨범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당시만 해도 그렇게 이슈가 되지 못하였는데, 20년이 지난 지금은 한국 최고의 여가수가 되었네요.




박정현 남자친구 누구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박정현 남자친구는 현재 캐나다 교포라고 합니다. 박정현과 똑같네요. 

교포의 인생을 서로간에 잘 보다듬어 주나 봅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직업은 대학교수라고 하네요. 서울의 한 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이 박정현 남자친구 대학교 다니는 곳을 많이 알고 싶어 하더라구요. 







박정현 남자친구 대학교는 어디일까요 그래서 제가 좀 알아보았습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숙명여대 교수인 걸로 밝혀졌습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나이는 박정현 나이보다 7살 많은 49이라고 하네요.


박정현 남자친구 나이 차이가 꽤 나네요.



숙명여대 영문학과 교수라고 하네요. 자신도 전공이 영문학인데, 박정현 남자친구 숙명여대 영문학 전공의 교수네요.




박정현 남자친구와는 약 3년간 사귀었다고 합니다.(정확히는 3년 6개월이라고 하네요.)

처음 알게된 건 지인의 소개라고 하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교제를 시작했으며, 이미 2015년도에 알려진 바 있습니다.


2015년도에 박정현 열애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자 공식적으로 바로 인정을 하였죠. 

당시에는 박정현 결혼에 대해서 크게 이야기된 바가 없는데요.



그래서 당시 박정현의 쿨함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박정현은 결혼까지는 아직 이르다면서 이야기를 하면서, 결혼에 대한 진지한 생각은 있다고 밝혀기도 하였습니다. 그게 결국 성공하게 되네요.


박정현이 지난 방송에서도 남자친구 자랑을 많이 해왔죠.



2016년 방송에 따르면 박정현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공개열애를 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편하다고 하면서, 나이와 상관없이 연애를 즐기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연애를 시작하게 된 것이 백지영때문이라고 해서 화제가 된 적도 있었죠.

박정현은 백지영 결혼식을 가고 나서 부터 연애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그때가 터닝포인트라고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백지영이 박정현 남자친구 소개시켜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남자친구가 집에 놀러오면 음색을 해먹고, 박정현 남자친구가 설거지와 쓰레기 처리까지 해준다고 자랑을 해왔는데요.

박정현 남자친구와 결국 결혼을 하게 되네요.


정말 박정현 결혼 축하드립니다.



소속사도 박정현 결혼에 대해서 축하를 해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안티팬이 거의 없는 가수라 박정현 결혼에 대해서 그 누구도 머라고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신상은 일반인이기 때문에 더이상 파지는 않겠습니다. (박정현 남자친구 사진도 공개된 바 없습니다. 물론 숙명여대 홈페이지 가면 알 수 있겠죠.) 박정현 남자친구 누구인지 많이 궁금하셔도 결혼하면 나올 거에요. 조금만 참으세요.


이상으로 박정현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왠지 박정현 남자친구는 땡잡은 것 같네요.



다시 한번 박정현 결혼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박정현 나는가수다 스페셜 보시죠.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