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긴어게인 윤도현

꿀꿀! 2017. 6. 25. 23:27

안녕하세요.


JTBC에서 또 하나의 대작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25일 비긴어게인은 첫 방송을 하게 됩니다. 비긴어게인에는 대박 가수들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놀랍게도 가수 이소라가 이 방송에 출연을 하죠.

이소라는 1969년생인데요. 올해 이소라 나이는 49살입니다. 나이가 많네요.



이소라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으로 알려져있구요.  한때 이소라 투병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소라 학력은 인천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음악이 아니라 미술 전공이었네요. 


비기어게인은 한국 가수의 노래가 외국에서 통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시작한 방송인데요.



가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과 노홍철이 해외를 여행하면서 버스킹을 하는 내용을 다룰 것 같습니다. 윤도현은 이소라가 방송에 나온다고 하자 새삼 놀라는 눈치였습니다. 


노홍철 역시 이소라를 한번도 보지 못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길바닥에서 이루어지는 그들의 노래가 과연 외국에서도 통할지를 두고봐야 할 것 같은데요.


사실 버스킹에서는 윤도현이 최고강자라고 봐야죠. 

참고로 윤도현 나이는 올해 46세입니다. 


윤도현 부인은 이미옥입니다. (인터넷상에 있는 윤도현 부인 임진아은 거짓말이에요.)





당연히 통하겠죠.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은 한국에서도 거의 탑급의 가수이니깐요. 그래서 윤도현은 버스킹에 대해서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이소라는 비긴어게인에 대해서 자신은 방 아니면 지구이기때문에 전혀 상관없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물론 지구를 돌아다녀서 몸이 좀 힘들겠지만 정신은 괜찮을 것 같다고 하면서 말이죠. 



무엇인가 3명의 자연스러운 노래와 흐름을 볼 수 있는 방송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긴어게인에서 가장 이슈가 되었던 내용은 이소라의 출연이었습니다.



이소라는 거의 요새 방송활동을 하지 않죠.

윤도현을 꾸준히 보였습니다. 



몇년전 이소라, 윤도현 모두 나는 가수다에서 열심히 활동을 했었는데 이소라는 그 이후에는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랬던 이소라가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네요. 윤도현 등은 꾸준히 방송에서 보였죠. 

물론 노래와 관련이 있는 예능이지만 말입니다. 



관객들이 열광을 하던, 하지 않던 차분한 반응을 보이던 그 모습자체가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물론 가수들은 조금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겠죠.




저는 비긴 어게인 이소라 출연만으로도 가슴이 뛰는데요.

이소라의 노래는 정말 가슴을 울리기 때문이죠. (윤도현 노래도 기대가 되네요.()



비긴 어게인 촬영지는 아일랜드 더블린(Dublin in Ireland)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일랜드 사람들의 가슴을 울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비긴 어게인 첫 방송에서 이소라를 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나 이소라는 4차원이었습니다. 노래잘하는 4차원이죠.


노홍철과 이야기를 하던데 노홍철이 계속 비긴 어게인 이소라보고 자기와 닮은 점이 많다고, 말이 많다고 그러더라구요.



둘이 왠지 절친이 될 것 같았습니다. 노홍철과 이소라는 참 이야기가 잘 통하는 것 같았어요.




어떻게 보면 둘이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노홍철과 이소라는 계속 붙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결국 체력이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노홍철은 결국 남매같다면 친분을 들어냈습니다. 이소라와 남매가 되려나봐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비긴 어게인 이소라는 바람이 분다에 대한 이야기도 하였는데요. 

바람이 분다 라이브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역시나 이소라의 감성과 음색은 대한민국 1등입니다.


괜히 이소라가 된게 아니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바람이 분다 가사는 이소라 본인의 이야기라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자신의 이야기라서 사람들의 마음에 더 와닿지 않나라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사람이면 다들 비슷한 감정을 느끼기 때문이겠죠.






바람이 분다 가사에 대해서 상대방은 상관이 없고, 자신이 바뀐것이라 자신이 슬프고 괴로운 감정이지 않느냐면서 그걸 노래로 풀어낸 것이라고 합니다.


참 말할때보면 이소라 4차원인데, 노래이야기만하면 진지해지니 어쩔 수 없는 가수인가 봅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출연이 반가우면서도 반갑네요.



앞으로 주말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모두 기대가 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