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joy!/TV&드라마

팀 헤이그 사망

꿀꿀! 2017. 6. 20. 01:12

안녕하세요.


UFC 헤비급 파이터가 젊은 나이에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사망한 사람은 바로 팀 헤이그인데요.





팀 헤이그는 34살의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했네요.

팀 헤이그는 원래 UFC 헤비급 파이터 출신인데요.


팀 헤이그 아담 브레이드우드의 복싱 경기에 나섰다가 그만 안타까운 생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팀 헤이그는 지난 17일에열린 아담 브레이드우드와 복싱 경기에서 KO패를 당하였습니다.



KO패 당시 의식을 잃고 쓰러졌는데요.



다시 일어나지 못해서 뇌사 판정을 받고 있었습니다. 


결국은 일어나지 못했네요.

팀 헤이그는 뇌사판정을 받은 2일 만에 그만 목숨을 잃었다고 합니다.



팀 헤이그 사망에 유족들은 성명서를 내면서 유명을 달리한 팀 헤이그에 대한 슬픔을 전했는데요.

유족들의 메시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나도 슬픈 일이다. 헤이그는 가족들 곁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숨을 거뒀다

가족들이 둘러싼 가운데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눈을 감았다. 우리는 그를 매우 그리워하게 될 것이다. 이 어려운 시기 프라이버시 보호를 요청드린다



어쩌다가 팀 헤이그는 뇌사판정을 받게 되었을까요



팀 헤이그는 지난 아담 브레이드 우드와의 경기에서 무려 5번의 KO를 당했는데요.

(팀 헤이그 아담 브레이드우드 경기가 뇌사 판정의 경기였습니다.)



KO패 이전까지 5번의 KO를 당하면서도 경기가 끝났을 때 걸어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다만 5번의 KO가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걸어서 링을 내려왔지만 얼마 있지 않아 병원으로 옮겨졌고 혼수 상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기 위한 싸움이 걸국 자신의 목숨을 끝을 내는 싸움이 되었네요.



팀 헤이그의 사망 소식이 심심한 사과를 표합니다.

고인이 좋은데 갔으면 좋겠네요.



팀 헤이그는 UFC에서 2009년 데뷔를 하였죠.

UFC 98에서 팻 베리를 이기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1년까지 4경기를 더했죠

하지만 4경기에서의 실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4경기에서 모두 패한 팀 헤이그는 UFC에서 방출을 당하였습니다.



팀 헤이그는 종합 격투기에서 21승 13패를 거두어, 나름 준수한 성적을 만들어냈는데요.



KO승이 15번이고, KO패가 8번이라고 합니다.


먼가 KO를 즐기는 선수였네요. 

복싱 선수를 전환한 것이 유명을 달리하는 결정이 되었네요. 



팀 헤이그 사망 소식이 안타깝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Enjoy! > TV&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 남편 직업 나이  (0) 2017.06.23
송경아 남편  (0) 2017.06.20
하백의 신부 결말 줄거리  (0) 2017.06.13
달콤한 원수 등장인물 몇부작  (0) 2017.06.13
하리수 이혼 근황  (0) 2017.0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