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joy!/TV&드라마

하리수 이혼 근황

꿀꿀! 2017. 6. 12. 14:17

안녕하세요.


하리수 미키정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네요.

하리수 근황 소식이 이혼소식이라니 안타깝습니다. 






이혼소식이 다른 커플보다 더 안타깝습니다.


하리수 미키정은 2007년 5월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당시 하리수가 트랜스젠더 출신이었기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그러한 부분까지 감싸주는 하리수 남편 미키정에게 더 호감이 가더라구요.





저는 못할것 같았는데, 그 어려운 결정을 하리수 남편 미키정이 했으니 말이죠. 하리수 역시 세간의 이목을 끄는 결혼이 반가울리 없는데 큰 결정을 하여 놀라움의 박수를 쳐준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그 인연이 가지 않나 보네요.

하리수 미키정 이혼 소식이 들리니 말입니다. 



하리수 이혼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악플을 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지맙시다.



그 사람들에게는 가슴아픈 일이니깐 말이죠.

하리수 미키정 이혼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하리수 이혼 이유를 하리수 남편 미키정 사업 실패와 연관을 짓고 있는데요. 하리수 임신, 하리수 남편 미키정 사업실패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하리수 남편 직업이 사업가라서 그런가요. 과연에 미키정 직업도 연예인이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하리수는 아니라고 강력히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하리수 이혼 심경을 담은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하리수 이혼 관련 전문을 보시죠.


하리수 미키정 이혼의 심경 전문을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 갑자기 기사가 떳네요. 



아래는 하리수 글입니다.


첫기사에서 남편인 미키정 사업실패를 얘기하셨던데 그런 거 때문에 한 거 아니니까 말도 안되는 억측들 그만하시구요! 어디서 그런 얘기를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부부로 살면서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잘 지내온게 사실이고 그런 부부였어요. 



아직까지 SNS에 서로를 팔로우할 만큼 친한 사이고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사이입니다. 처음부터 서로에게 금전적이나 무언갈 바라고 사랑한게 아니였기에 서로를 응원할수 있는 좋은 사이로 지내는 것이니 더이상의 나쁜 말들은 자제해주세요. 



아래는 미키정 글입니다.


오늘 엄청난 기사가 떴네요. 서로서로 좋게 합의 이혼한 사실입니다! 서로서로 바쁘다보니 이 상황까지 오게 됐습니다! 10년동안 시간동안 좋은 인연이었기에 말도 안 되는 악플 삼가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업실패 이야기 기사가 나왔던데 사실과 무관하기에 그런 억측은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바쁘다보니 관계가 소원해져서 이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10년동안 시간동안. 좋은 인연이였기에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사이로 지낼겁니다. 말도 안되는 악플 삼가주세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남들 결혼에 왈가왈부할 자격은 우리에게 없는 것 같습니다.

미키정 사업실패도 하리수 이혼 이유가 아닌것 같네요.


악플의 도가 넘치는 것으로 보이자 하리수는 강경대응에 대한 부분을 꺼내들었는데요.



글을 함부러쓰지 말라고, 사람이 좋게 웃고 넘어갈때 말 이쁘게들 하자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리수 미키정 이혼 이유를 우리는 모릅니다.

그들의 이혼 이유를 상상하고, 대충 생각해서 글을 적지는 말도록 합시다.


우리가 적는 단순한 글 한문장이 하리수 미키정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하리수 미키정 이혼이 아름답게 보여지니깐요.




하리수 최근모습은 얼굴이 변한 것 같기도 하네요. 하리수 리즈 시절에는 정말 이뻤는데 말이죠.

여자연예인보다 하리수 리즈 시절이 더 이쁘죠.



아마도 하리수 성형 의혹이 나올 것 같습니다. 

100% 나오겠지요. 


하리수 성형전후 사진도 올라올 것 같네요. 



이상으로 하리수 근황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Enjoy! > TV&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백의 신부 결말 줄거리  (0) 2017.06.13
달콤한 원수 등장인물 몇부작  (0) 2017.06.13
지숙 복면가왕 오아시스 정체  (0) 2017.06.11
도둑놈 도둑님 등장인물  (0) 2017.06.10
비밀의 숲 조승우  (0) 2017.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