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터널 드라마 후속으로 방송되는게 바로 듀얼이죠.

드라마를 보면서 바로 느낀점은 김정은 성형했나였습니다. 




드라마 듀얼은 선악으로 나뉜 2명의 복제 인간과의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2명의 복제인간은 형사의 딸을 납치하는데 관여를 했죠.

1편부터 복제인간이 나와서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드라마 듀얼에서는 딸을 찾고자하는 정재영과 높은 야망을 지닌 김정은, 그리고 복제인간으로 나오는 양세종이 주연으로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듀얼 드라마 김정은 성형티가 많이 나는것 같던데요.


김정은 성형 안한게 더 이쁜거 같아요. 



안타깝습니다.

김정은 성형전후 사진을 비교해봐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김정은 성형전이 훨씬 이쁜거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듀얼 몇부작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듀얼 몇부작 일까요?

저도 아주 궁금했는데요.



역시나 OCN이었습니다.

지난 터널도 16부작이었죠.



드라마 듀얼 몇부작인지 알아보니 이 드라마도 16부작이라고 하네요.

OCN드라마는 16부작으로 주로 하나봅니다.


터널도 처음에는 비판을 받았는데요.



듀얼도 조금은 비판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인지 드라마 듀얼 시청률에 더 눈이 갑니다.

현재 드마라 듀얼 시청률에 대한 공약이 2개가 있죠.


듀얼 시청률 3% 공약과 드라마 듀얼 시청률이 최고 시청률이 될때의 공약입니다.



듀얼 시청률 3% 공약은 배식 봉사를 하겠다고 하였구요.




최고 시청률 공약은 종영 후 팬사인회를 한다고 합니다.

최고 시청률은 어렵겠지만 듀얼 시청률 3% 공약은 가능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드라마 듀얼 몇부작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듀얼 시청률 공약이 되게끔 많이 보자구요.




김정은 성형 전 얼굴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드라마 듀얼을 재미있게 보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