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문희준 소율 결혼이후 아이를 가졌다는 이야기가 나왔고, 최근 출산을 하였죠.



문희준 소율 결혼식 이후 참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혹자들은 문희준 소율, 아이, 그리고 가정을 얻고, 팬을 잃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문희준 보이콧 때문이죠.



21일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에서는 문희준 보이콧을 선언하였는데요.

바로 문희준 지지철회 성명서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활동에 대한 문희준 보이콧을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문희준 지지철회 성명서는 왜 나오게 된 것일까요?



문희준 보이콧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희준 보이콧 전문 요약]


1) 문희준이 팬에 대하는 태도와 문희준 거짓말

2) 무성의한 콘서트

3) H.O.T 멤버 비하 및 재결합 관련 언행 (문희준 장우혁 불화 논란)

4) 불법적인 굿즈 판매

5) 문희준 탈세 의혹



H.O.T 갤러리는 문희준 결혼이 보이콧의 이유가 아니며, 위와 같은 이유로 문희준 지지철회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에 대한 근거도 제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팬들이 실망했던 내용이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문희준은 자신이 방송국 출퇴근 하는길에 팬들에게 나와달라고 했으나, 월차내기 힘들다는 팬에게 월차도 못내는 회사를 왜 다니냐고 모욕을 했다고 합니다. 





막상 팬들이 찾아가면 외면하거나 8m이내 접근금지라는 규율을 만들어서 팬들이 문희준에게 가까이 가지 못하게 했다고 하네요.

또한 문희준 혼전임신이 아니라고 했지만 최근 아이를 낳으면서 문희준 거짓말이 들통이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콘서트에서 가사를 보고서도 가사를 틀리고, 성량이 부족하자 팬들에게 마이크를 돌렸다는 점도 지적이 되었습니다. 

문희준 콘서트 소율태도 내용도 나오고 있네요. 



장우혁에 대한 언급으로 문희준 장우혁 불화 논란을 키우고, 시청율을 위한 H.O.T 결합 운운은 물론, 조악한 품질의 굿즈를 판매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굿즈 판매에 카드 결제를 거부하고, 현금영수증 발행을 거부하여 탈세의혹도 있다고 하네요. 


오랜 시간 같이해온 팬들이었는데요.

문희준 보이콧이 안타까우면서도 황당하네요. 



문희준 보이콧에 이어 팬들은 문희준이 H.O.T가 아니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문희준 거짓말이 사실로 밝혀진 마당에 문희준 지지철회까지 안타깝네요. 문희준 소율 결혼식 이후 악재가 발생했습니다. 




한편 문희준 소율 산부인과은 강남의 한 산부인과로 알려져있습니다. 


문희준 보이콧 전문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xportsnews.com/jenter/?ac=article_view&entry_id=853618&_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문희준 거짓말, 문희준 지지철회, 문희준 보이콧이 놀라우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