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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엑셀 그래프에 축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그래프에 y축 2개 만드는 방법 생각보다 쉬운데요. 

방법을 잘 모르시면, 헷갈리는 경우가 있으니 잘 따라해보세요.


자, 그럼 엑셀 그래프 축을 추가해볼까요. 

잘따라오세요! Follow me! 


엑셀 그래프에서 2개의 축을 만들 데이터를 이용하여 엑셀 그래프를 만듭니다. 



2번째의 축으로 만들 데이터를 그래프상에서 선택합니다.

아래의 그림과 같이 파란색 그래프를 누릅니다.

그래프의 데이터를 선택하게 되면, 엑셀상의 데이터가 아래의 그림의 2번 과정처럼 선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선택이 되었으면, 차트의 레이아웃(Layout)으로 이동합니다.

레이아웃 안에 있는 선택 영역 서식(아래 그림의 Format Selection)을 누릅니다.



선택 영역 서식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아래의 창에서 데이터 계열 지정(Plot Series On) 부분에서 보조축(Secondary Axis)를 선택하고, OK를 누르면 된답니다. 



짜잔,

두개의 축이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셀 그래프에 축을 추가하고 나서 각 축에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차트 모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기가 원하는 이쁜 그래프가 나올꺼에요


쉽죠. 이렇게 설정하면 된다구요! 


엑셀 그래프 축 추가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Y축 2개를 만들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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