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빈지노가 결국 군대를 가게되네요. 

빈지노 입대이 5월 29일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빈지노 나이가 31살이라서 군대를 가긴 해야합니다.


물론 나이제한에 걸리지는 않지만 군대가기에 빈지노 나이가 작은 것은 결코 아니죠? 



이에 일리네어 레코드는 빈지노 입대에 대한 정보를 밝혔습니다.

빈지노는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대를 하여 군복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빈지노 군대는 일반 현역 육군으로 가게되며, 21개월간 병역의무를 하게되지요.

군대 제대를 하면 빈지노 나이가 33살이겠네요. 힙합하기 나쁘지 않은 나이네요. 


이에 많은 팬들이 슬퍼하는 상태인데요.



그래도 대한민국 남자라면 가야하는 군대를 피하지 않고 가는 빈지노를 보니 슬프지만 마음한켠이 놓이네요.


작년부터 사실 빈지노 군대문제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것 같았는데요.

가사에도 군대 이야기도 나오고 해서 말이죠. 빈지노 나이가 나이인 만큼 군대 압박을 많이 받은것 같기도 해요. 



이렇게 결정이 되니 깔끔하게 빈지노 군대를 가는것 같아 까임방지권을 획득한 것 같아 기분이 한결 가뿐하네요.

사실 힙합하는 애들 대부분이 사회적 비판을 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왔었죠.




빈지노 입대가 결정이 되어도 당분간 활동을 계속 할 것 같은데요.

IAB 스튜디오의 아트워크 및 재지팩트 앨범 작업을 계속한다고 일리네어 레코드를 밝혔습니다. 


빈지노 입대일이 결정이 되자마자 빈지노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가 응원의 메시지를 썼습니다.

스페타니 미초바는 자신의 SNS에 Always Support You라는 메시지를 쓰면서 곰신으로 살아갈 것을 표현하였는데요.



공개열애로 한참을 지내왔기에 그들의 사랑이 신기하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하는 것 같아 보기가 좋습니다. 




스테파티 미초바 이혼설도 있던데, 요즘 이혼의 여부는 문제가 되지 않죠

지금 사랑의 결말이 결혼으로 끝이났으면 좋겠네요. 


빈지노 군대를 가게 되면 일리네어 콘서트에서 그를 볼 수는 없겠지만, 그리도 도끼랑 더콰이엇이 있으니 그의 빈자리를 확실히 잘 비워줄 것으로 보입니다.



힙합 대세인 시점에 빈지노 입대일이 결정이 되어서 조금은 안타깝기는 한데요.



그래도 가야할 것은 빨리 가고 그 후를 생각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사실 빈지노 군대 입대가 결코 빠른것은 아니죠. 나이 다 채워서 가는거니 어쩔수 없이 간다고 하는게 맞겠습니다.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 입대이후 조금만 지나면 빈지노 제대 소식도 들을 수 있을겁니다.


국방부 시계와 달리 바깥 시계는 정말 빨리 돌아가니깐요.

빈지노 입대가 슬프신 분들 열심히 살다보면 제대날이 다가올거에요.



미초바도 빈지노를 기다려주지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해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빈지노 군대가는게 싫으신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