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JYJ 박유천 결혼에 대한 소문이 난데없이 퍼졌습니다.

현재 공익근무로 군복무를 하고 있는 박유천 제대 이후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박유천 성지글이 맞아가는 분위기네요.

박유천 황하나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박유천 결혼에 대한 소식이 어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박유천 성지글이라는 제목이었는데요.


박유천 결혼 성지글이 맞네요. 대단합니다.



결혼상대는 어느 기업 딸이라고만 적혀있습니다.

현재 언론상에서는 일반인이라고 나와있죠. 하지만 일반인이 아니고 남양유업 손녀딸 황하나라고 하네요. 




작년 사건이후 박유천 근황이 참으로 궁금했는데요.

결혼으로 다가오네요. 


하지만 확인을 해본 결과 박유천 결혼 상대는 남양유업 가문의 황하나로 밝혀졌습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손녀이라고 하네요.


역시 박유천 결혼 상대가 일반인일리 없습니다.



그냥 부자의 손녀이네요. 



박유천 결혼 날짜는 8월말 이루어지는 소집해제 이후로 알려져있습니다.

정확한 결혼 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현재 상태로 보면, 박유천 결혼을 위해서 박유천 집안과 남양유업 집안과의 상견례를 마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는 사실 확인 이후 공식입장을 밝힌다고 합니다.

곧 밝히지 않을까요?



한편 박유천은 공익근무요원 복무기간에 4건의 고소사건으로 고통을 받았는데요.

대부분이 박유천 성폭행 혐의였습니다.


하지만 3월 16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는 강간등 4건의 고소에 대해서 박유천 무혐의처분을 받았습니다.

박유천 고소녀는 징역 2년 선고를 받았습니다. 



박유천 무혐의 처분을 받자마자 박유천 결혼이 급속도로 흘러가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박유천 결혼 상대가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라는 사실로 인해서 그의 인기 못지한게 핫해지고 있습니다.



여성 연예인이나 아나운서가 대기업의 아들 혹은 손자에게 결혼한 경우는 많았는데요.

박유천 결혼처럼 남양유업과 같은 대기업과 결혼한 남자 연예인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JYJ와 박유천의 인기때문에 이슈가 되기도 하구요.



아무튼 작년에 참 많은 고생을 했을텐데요.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와의 박유천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황하나씨는 잠시 결혼이 아니라고 부인하였는데요.


다시 생각해보니 알리는게 맞다고 생각했나봅니다.

황하나 박유천 결혼 인정하였습니다. 



결혼에 대해서 단독 기사도 방금 올라왔네요.

박유천 결혼 이후 활동이 어떻게 될지는 몰라 JYJ 팬들에게는 멘붕의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박유천 성지글 올린 분을 알고 싶네요.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와 박유천의 사이를 알고 있는 그는 누구일까요? 

도대체 누가 이런글을 올렸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박유천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와의 결혼을 축하한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Enjoy! > TV&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타는 로맨스 원작 몇부작  (0) 2017.04.17
버스터즈 티저  (0) 2017.04.14
나르샤 남편 황태경  (0) 2017.04.10
시카고 타자기 원작 내용  (0) 2017.04.08
윤식당 촬영지  (0) 2017.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