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joy!/TV&드라마

차예련 주상욱 결혼

꿀꿀! 2017. 3. 29. 11:09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연예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집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차예련 주상욱인데요. 주상욱 차예련 열애 소식이후 속전속결로 이루어지네요. 



그런데 웃긴데 어제의 결혼과 오늘의 결혼 커플 모두 MBC 드라마를 통해서 연인이 되었다는 점인데요.

갑자기 MBC드라마가 결혼 중매 방송이 되는 시점입니다.  


차예련 주상욱과 삼각관계였던 최강희도 얼른 결혼을 해야할텐데 말입니다.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는 아직 결혼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둘의 열애는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져서 결혼소식이 그렇게 핫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검색엔진 순위는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네요. 결혼식에서 차예련 조카 나율도 볼 수 있으려나요. 



차예련 조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오늘 차예련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차예련 주상욱 결혼발표를 하였는데요.

다가오는 5월 화촉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의 전문을 보시죠.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 준비를 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 정확한 일정, 장소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골프장 사진으로 열애설이 터지고, 지난 3월에 차예련 주상욱 결혼설이 퍼졌었죠.

당시 당사자들은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부인을 하였습니다만, 그게 오래가지 않네요.



특히나 바다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서 곧 결혼임박을 했다는 이야기도 돌았습니다.

그게 사실이 되었네요.



공개연애에 대해서 철학을 지는 차예련이 이번 결혼도 공개적으로 할려나 봅니다.

숨기는것보다 공개적으로 하는게 개인적으로는 좋다고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상욱 결혼이 좀더 반가운데요.

주상욱 나이가 나이인 만큼 결혼을 할 시기가 지났었죠.



그러고 보니 주상욱 나이에 비해 얼굴이 상당히 동안이네요. 



늦게라도 결혼을 하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예련 몸매 정말 좋은데, 주상욱씨 땡잡았어요. 


참고로 주상욱 나이는 올해 40살, 차예련 나이는 33살입니다.

차예련 주상욱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주상욱 대표 작품은 신세계 보고서, 선덕여왕, 자이언트, 화려한 유혹등이 있으며, 차예련 대표 작품으로는 닥터 챔프, 화려한 유혹등이 있습니다.



주상욱 차예련 궁합이 잘맞는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차예련 주상욱 결혼을 축하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