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 홍진영 몸매와 성형전 사진과 움짤 감상해보자.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트로트가수 홍진영에 대해서 아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원래 홍진영 걸그룹을 준비하고 있었죠.


하지만 걸그룹이 망하게 됩니다.



부분도 제대로 되지 못하고, 결국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참 말이 많았습니다.


얼굴도 이쁘장하고, 어린 여성이 트로트가수를 한다고 해서 많이들 비난을 하였는데요.



하다하다 이제는 트로트가수도 하냐라는 비아냥을 들었던 홍진영이죠.



당시 기획사 대표님의 선택이 옳았네요.


홍진영이 트로트가수가 된 것은 기획사 대표님의 결정인데요. 

당시 정말 하기 싫었지만 먹고 살기위해서 그리고 가수를 계속하기 위해서 홍진영은 이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음악방송을 가면 다 아이돌인데, 자기만 트로트가수여서 정말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원하던 꿈을 이룬 아이돌이 얼마나 부러웠겠습니까?


그리고 예능에서는 뜨기위해서 튀는 모습을 연출하였는데요.

이 부분이 비호감으로 이러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홍진영의 특유의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시작했고, 이제는 트로트가수의 대세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행사도 많이 뛰는것 같더라구요. 돈을 긁어모으겠어요.



하지만 그녀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 홍진영 몸매죠. 그래서 홍진영 움짤도 참 유명합니다. 

글래머 몸매를 가지고 있는 홍진영은 행사장 혹은 노래를 부를때 홍진영 몸매가 돋보이는 옷을 입고와서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홍진영 몸매 한번 보실까요?


아이돌 뺨치는 몸매인 것 같은데요.

이를 유지하기 위한 그녀의 노력을 보지 않아도 대단하다고 밖에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절대 홍진영 몸매가 가만히 앉아서 만들어지지는 않았겠죠.

아이돌로 성공할 수도 있었다고 봅니다.


역시 사람은 타이밍과 운이 좋아야합니다. 



그럼 홍진영 움짤도 한번보시죠. 






하지만 반전이 있습니다.


홍진영 성형전 사진인데요.

지금이랑 조금 다릅니다. 수술이 잘된 것 같아요.


하지만 홍진영 성형전 사진도 얼추 이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판 불변의 법칙이 존재하니깐요. 


설마 홍진영 성형전 사진을 보고 놀라지는 않으셨죠? 


한때 홍진영 아버지가 보수층의 강력한 메시지를 던지는 인물이라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지금은 크게 홍진영 아버지가 문제가 되지는 않나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홍진영 몸매가 환상적이라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