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순제 아들 조용래 책을 쓰다.

책의 이름은 또 하나의 가족 - 최태민, 임선이, 그리고 박근혜라네요.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실검에 1위로 떠오른 단 한명이 있습니다.

바로 조용래인데요.


조용래는 누구일까요?

갑자기 누구이기에 이렇게 유명해진걸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조순제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조순제는 몇년전에 이미 박근혜를 디스한 최태민의 아들이죠.

조순제 녹취록으로 인해서 이미 우리는 몇년전에 비선실세가 있을 수 있음을 파악할 수 있었지만, 아무도 그누구도 조순제 녹취록을 쳐다보지 않았습니다.



최순실 국정농단이 뜨고나서야 더 유명해졌죠.



조순제는 최태민의 아들이지만, 최순실의 배다른 이복오빠이죠.

유일하게 대학을 나와서 최태민의 많은일에 동참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거 이명박-박근혜의 경선에서 나온 최태민 이슈에서 박근혜가 조순제 여부를 아예 무시하고, 최순실 가족도 조순제의 존재여부를 무시하자 그간 나쁜일을 해왔던 것에 대한 참회와 그들에게 느낀 빡침으로 조순제 녹취록을 만들었습니다.




이미 하늘나라로 가신 그지만, 지금 우리에게 많은 자료를 전달해주고 있죠.


조순제 아들도 사실을 이야기하기로 결심을 했나 봅니다.

조순제 아들 조용래 책을 냈는데요.


조용래 책 이름은 또 하나의 가족 - 최태민, 임선이 그리고 박근혜라고 하네요.



조용래 스포트라이트에도 나왔었죠.


최태민은 다들 아시다시피 최순실의 아버지이구요.


임선이는 최순실의 어머니입니다. 

(조순제의 어머니가 임선이가 아닌것이죠.)


그리고 최태민, 임선이는 박근혜를 가족이상으로 생각했다는 것이 조용래의 의견입니다.



조순제 녹취록, 조순제와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용래는 책을 썼는데요.

누군가는 이기회에 돈을 벌어볼 심산이 아닌가라고 생각하겠지만, 조순제 아들 조용래는 홍콩에서 펀드매니저를 했다고 합니다.



최태민, 조용래 사진


조용래 학력은 조지워싱턴대 재학중 귀국하고, 명지대에 편입한 뒤 졸업을 했다고 하네요.

조용래 직업은 홍콩펀드매니저였다가 이제는  또 하나의 가족 - 최태민, 임선이 그리고 박근혜의 저자가 되었습니다. 조용래 나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냥 돈을 벌기위한 전략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펀드매니저 하는 것이 더 잘벌것이니깐요. 




그는 국내최초 최순실 엄마 임선이 사진을 공개하다


100% 돈을 벌 생각이 없는 것은 아니겠지만, 조용래 책은 현재 상태를 좀더 파악하기 쉽게 글을 쓴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조순제 아들 조용래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간단히 책의 내용을 살펴본 후 책을 사 보던가 해야겠어요.


판도라에 나와서 그는 조용래 책인 또 하나의 가족 - 최태민, 임선이 그리고 박근혜를 지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최소한의 정의가 실현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원한다고 했는데요.



앞으로도 그러한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