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고등래퍼 양홍원에 이어 프로듀스101 한종영 일진설이 떠돌고 있습니다.

피해당사자가 올린 자료를 네티즌들이 유튜브로 영상까지 만들었네요.


이 부분에 대한 명확한 판단과 이해가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섣부른 한종연 일진설은 그의 앞으로의 연예계 생활에도 지장을 줄 수가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한종연 인성에 대한 부분도 명확히 검증을 해야합니다. 



앞으로 청소년에게 영향을 미칠 연예인 지망생이니깐요. 




그럼 왜 이런 문제가 발생을 하였는지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죠.


프로듀스101 한종연 일진에 대한 논란은 한종연 동창의 글로 인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바로 아래의 글인데요. 



티비에 나온다, 난 니가 꿈에 나올까봐 아직 울면서 깨는데 프로듀스101 높이 올라가라, 내가 끌어내려줄게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사실이라면 한종연 인성은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한종연 초등학교, 중학교에서 짱이었다고 합니다.

싸움을 쫌 하나봐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증거를 남겨달라고 이야기를 하였죠.

아마도 한종연 팬들이 적은 글이라고 봐지는데요.



피해자라 자청하는 그는 다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출신 학교를 이야기하면서 말이죠. 



그 이후 졸업사진등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단 프로듀스101 한종연과 피해자가 같은 학교를 나왔다는점, 그리고 동창이라는 점이 인증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런글이 올라온다고 항상 좋은 소리를 듣지는 못합니다.

그의 페이스북에는 아래와 같이 그만하라는 식의 이야기가 달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자라 자청하는 분은 계속하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한종연 인성을 끝가지 물고지겠다는 의지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할 것 같은데요.

사실상 100%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프로듀스101 한종연 일진설에 대해서는 일단 조금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연예인 지망생을 저밑으로 보내서도 안되기때문이죠. 

한종연 인성 및 일진설에 대해서 좀더 명확해질때까지 두고보도록 합시다.



엠넷이 이번에는 제대로 한다고 이야기를 했으니 말이죠. 

그럼 유튜브로 올라온 한종연 일진에 대한 자료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프로듀스101 한종영 일진설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았는데요.

계속되서 만들어지는 엠넷 방송 출연진의 일진설이 걸리적 거리네요.


좀더 필터링하고 나오면 안되나 싶기도 하구요.

과거에 대한 진상을 모두 알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양심적인 사람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프로듀스101 한종연 일진설이 불쾌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