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매일매일 연예계는 핫합니다.

몇일전에는 여러 커플이 이루어지더니, 오늘은 또 하나의 커플이 헤어졌습니다.


설리 최자 결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는데요.

핫하고도 핫한 커플이었는데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





이미 사귈때부터 최자 설리 나이차이 문제가 있을 거라고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얼마나 차이가 나길래 그럴까요?


설리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살입니다.

최자 나이는 38살이죠. 최자는 1980년생입니다. 



무려 최자 설리 나이차이가 14살이나났죠.

그래도 묵묵히 잘사귀고 있는걸 보면 사귀는데 나이차이는 문제가 없구나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닌가봐요.


참고로 설리 이름은 최진리이고, 최자 이름은 최재호입니다.


최진리-최재호 커플이었네요. 최최커플!!




설리 최자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이라고 하는데요.

설리는 별로 스케줄이 없을텐데 이상하네요.


최자 소속사인 아메바컬쳐는 보도자료를 통해서 최자 설리 결별이유를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


최자 설리 커플의 시작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소집해제 파티였다고 합니다.



이후 그들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사귀게 됩니다.




물론 설리 최자 커플이 공식커플이 되기에는 문제가 많았죠.

당시만 해도 설리는 핫한 아이돌이었으니깐요.


2013년 맥주집에서 데이트하는게 목격이 되었으나,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죠.


하지만 2014년 남산에서 데이트하는게 들켜서 공식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 7개월이 지난 오늘 설리 최자 결별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공식커플이 되기전부터 사귄거라면 더 길게 사귄건데 상당히 속상할 것 같아요. 





헤어짐의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최자 설리 나이차이도 문제가 되었다고 봅니다.

최자는 점점 결혼할 나이가 지나가고 있고, 설리는 아직 결혼 문제가 자신에게 직면한 내용이 아니니깐요.


나이차이 많이 나는 커플이 가지는 불화의 이유라고 볼수가 있겠죠.


각자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설리 최자 결별이 아쉬우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