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 방송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김정남 피살에 대한 이야기를 할텐데요.

이미 2주전부터 이 방송에서는 베트남 흐엉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을 찾는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김정남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구나 했죠.

그것이 알고싶다 김정남 피살 사건 이야기는 사건 자체와 용의자에 대한 그간의 의혹을 파헤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사건은 다들 아시다 싶이 2월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발생을 하죠.


당시 공개된 용의자는 단 2명이였습니다.

그것도 여성이었죠.



그래서 우리는 북한에서 훈련된 2명의 용의자가 아닐까 생각을 했지만, 어의가 없겠도 베트남 흐엉과 인도네시아 아이샤였습니다. 


여기서 김정남 암살이 성공되고 나서 이 두명은 택시를 타고 도주를 했다는 점이죠. 



준비된 암살자인 베트남 흐엉과 인도네시아 아이샤이 암살을 성공하고 도망가는 경로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택시였다라는 겁니다. 

이 부분이 많이들 의혹이 있었죠. 그것이 알고싶다 김정남 피살 사건에 대한 방송에서도 이에 대한 언급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실제로 이 두명은 TV방송용 몰래카메라인줄 알고 해당 행위를 했다고 하는데요.



김정남 피살 살인범인 인도네시아 아이샤와 베트남 흐엉 10만2천원을 받고 살인자가 되었죠.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재판을 받을 예정인데요. 잘못하면 교수형에 처할 위기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몇일후 또 대단한 이슈가 발생합니다.

바로 신경작용제 VX가 살인에 이용이 되었다는 이슈였는데요. 


신경작용제 VX란 무엇일까요? 

VX란 Venomous Agent X의 약자로 독성을 지닌 물질이라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VX는 현재 세계적으로 아주 적은 양으로 사람을 사망하게 할 수 있어 독성이 강력한 생체화학무기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VX란 무엇인지도 모르고 흐엉과 아이샤는 사용했을 것 같은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김정남 피살 방송에 따르면 실제로 암살에 맨손으로 김정남에게 신경작용제 VX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한류 문화를 사랑하던 베트남 흐엉은 약 20여명의 한국인 친구를 보유하고 있어 더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들이 이용을 당한건지, 아닌건지는 알 수가 없지만 전자라고 한다면 안타깝습니다. 


이슈가 되었던 흐엉 페이스북 주소 공유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김정남 피살 사건이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