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에드센스(Google AdSense)를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때 구글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수익 극대화에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는 구글 에드센스(Google Adsense)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빙법에 대해서 전달하고자 합니다.


1) 수익 극대화를 원한다면 하나 이상의 사이트를 만드세요.


그렇다고 100개의 사이트를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많은 사이트 혹은 블로그의 관리는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수익을 올리기는 어려운 법이죠. 그래서 당신이 몇개의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면 구글 알고리즘은 하나의 사이트에 집중을 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이 글을 올리는 만큼 당신은 수익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각 사이트 마다 틈새(niche)를 공략하세요


자신이 생성하는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여러가지 주제를 다룬다면 관리하기도 쉽고, 업데이트하기도 편합니다. 그러나 이는 지속적인 웹상의 트래픽을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구글 검색엔진이 당신의 사이트를 상위에 두기도 어려울 뿐더러, 그 주제에 맞는 구글 에드센스 광고를 생성하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하나의 주제에만 집중을 한다면, 당신을 글을 쓸때마다 전문 내용을 적게될 것입니다. 이는 당신의 블로그와 사이트의 광고 수익금을 높여줄 것이고, 높은 트래픽을 유지해 줄 것입니다.


3) 자신이 관심 있는 사이트를 운영하세요.


자신이 관심 있는 내용을 사이트나 블로그로 운영을 한다면 오랜 기간 운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지하기도 비교적 쉽습니다. 블로그 운영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운영을 하는게 더 재미있어 질 것입니다. 꾸준한 내용 업데이트는 트래픽과 검색 엔진의 검색 결과에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관심있지 않은 분야의 블로그를 만든다면 관련 내용을 공부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됩니다. 이는 운영도 어렵고, 장기적인 블로그나 사이트 유지가 어렵게 만드는 문제를 야기합니다. 당신이 수익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면, 일반적으로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해야 합니다.

4) 새로운 사이트에 구글 에드센스(Google Adsense)를 달지 마세요.


새로운 블로그나 사이트를 만들 때, 사이트가 안정화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구글 에드센스의 주제에 맞는 노출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블로그에 구글 에드센스를 빨리 달고자 한다면, 구글 에드센스로 부터 외면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구글 에드센스는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가 충분히 트래픽을 유지하는지를 파악하여 구글의 이익에 부합하는지를 파악합니다. 그들은 얼마안된 사이트나 스팸 사이트에 그들의 광고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5) 광고 다음에 이미지를 넣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광고 다음에 이미지를 넣고 있고, 이 방법이 성공적인 방법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구글 정책에 반하는 행동입니다. 이렇게 한다면 잠시동안만 더 많은 클릭을 받을 수 있지만, 구글 에드센스로 부터 경고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구글 에드센스로 부터 퇴출이 된다면 다시는 구글 에드센스에 가입하기가 어렵습니다. 구글 에드센스의 정책은 항상 지켜야 합니다.

 

6) 꾸준한 수익을 원한다면 제휴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시키지 마세요.

 

잘 알려진 제휴 사이트는 당신의 새로운 블로그보다 많은 클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구글 정책에 반하는 행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의 인기가 올라가기를 기다리세요. 장기적으로 당신의 구글 에드센스 수익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글 에드센스를 이용하여 수익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