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미국에서도 화제가 되었지만, 한국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가 있죠.

23-24개의 인격을 가진 범죄자의 이야기인 23 아이덴티티입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남는 점은 이 드라마가 정말 실화라는 점에 놀랐구요.

또하나 남는점은 바로 여주인공 23 아이덴티티 케이시에 대한 궁금증이었습니다.






잘 못보던 배우인 것 같은데 누굴까 궁금했어요.

그래서 23 아이덴티티 케이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일단 안야 테일러 조이입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의 간단한 프로필을 볼까요?


출생: 1996년 04월 16일

국적: 미국

출생지 : 마이애미

성별: 여성 

나이 : 21살

키: 169cm 



왠지 그녀가 어디선가 본 것과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찾아보았습니다.



23 아이덴티티 케이시는 모건이라는 영화에 나왔어요.

모건의 주연을 당당히 맡았더라구요.


2017년에는 서러브레드라는 영화로 또 다시 우리의 곁을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나이가 어린데 주연을 도맡아 하네요.


역시나 할리우드에 대한 부분을 저는 잘 모르는가 봅니다.

한국 연예인 파악하기도 힘든데, 할리우드는 더 힘들어요.



안야 테일러 조이의 필모그래피를 보니 2015년부터 작품을 찍었더라구요.



2015년에 1편, 2016년에 3편, 2017년에 1편을 찍고 있었습니다.

인지도를 점점 키워가는 미국 여배우라고 봐야할 것 같아요.


아직까지 Top급의 연예인은 아닌것 같습니다.

23 아이덴티티 케이시 역에서 보여준 연기력이라면 조만간 인기도 저멀리 치솟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연기는 정말 잘하더라구요.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쁩니다.





지금보다는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안야 테일러 조이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영화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