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고등래퍼에서 생각지도 못한 대형사고가 발생을 하였네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신예가 나왔습니다.


딕키즈 크루에 소속된 양홍원이야 워낙 힙합씬에서 유명한 고등학생이니 1위할 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말입니다.

성남에서 음악을 하고 있는 최하민은 예상하지 못했던 인물이네요.




최하민은 경인동부 지역 대표 선발전에 나왔는데요.

그는 전주에서 학교를 그만두고 성남에 올라와서 음악을 한다고 밝혔죠.


그의 무대가 시작되기 전에 그를 응원하고, 기대했던 사람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그의 랩이 시작되자 평가가 달라졌습니다.


특히나 조용하지만 무엇가 센스있고, 완벽한 랩을 보여주었기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것 같습니다.



서출구와 매드클라운은 최하민 랩이 끝이나자 마자 극찬을 하였는데요.



서출구는 나와줘서 고맙다는 이야기와 함께 음악을 잘한다고 극찬을 했고, 매드클라운 역시 가사도 이쁘고,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극찬하였습니다.


최하민은 이러한 평가에 걸맞는 고등래퍼 점수 274점으로 경인동부 지역 선발전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역시나 기대했던 결과가 나왔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딕키즈 크루 양홍원 역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역시 영비는 못하는게 없어요.

(영비가 딕키즈 크루 양홍원의 활동명인건 아시죠?)


쇼미더머니에 자주 출연했던 양홍원은 지난 쇼미더머니 싸이퍼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미 유명한 그인지라 당연히 1위는 따논 당상이었습니다. 



양홍원 역시 해당지역에서 283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최하민은 물론, 높은 기대주 양홍원이 방송에 나옴으로써 본격적으로 고등래퍼의 고수들이 나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양홍원을 제외한 다른 딕키즈 크루 멤버들은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Dickies Crew에 소속된 또다른 멤버 이수린과 윤병호도 둘다 상위권에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3위, 5위에 머무르며 양홍원의 모습과는 대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수린과 윤병호 역시 최하민이 1위를 하자 불만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물론 본선이 더 중요하니깐요. 본선에서의 이수린, 윤병호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고등래퍼를 재미있게 보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