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어제는 중국배우인 장리와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오늘은 미국 랩퍼 덤파운디드 제시 열애설이 터지네요.







제시도 미국교포라서 크게 놀랍지는 않네요.

덤파운디드는 누구일까요?


덤파운디드는 힙합씬에서 아주 유명한 드레이크가 주관한 랩대회에서 실력을 발휘한 인물로 알려져있죠.

2007년 월드랩챔피언쉽에 출전을 하여 실력을 보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1집 앨범도 냈구요.



한때는 그룹 Thirsty Fish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제시 나이는 올해 30살이구요.

덤파운디드는 32살입니다.


제시 덤파운디드 나이차이는 2살이네요. 덤파운디드 제시 열애하기 딱 좋은 나이차이네요. 


오늘 한 언론사는 덤파운디드 제시 커플이 미국 LA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둘다 미국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에서 활동하기 바쁜 제시와 미국에 체류중인 덤파운디드가 어떻게 만났을까요?



원래 친분을 가지고 있었고, 정서와 활동분야가 같아서 대화가 잘 통했다고 합니다.



미국과 한국을 사이로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지만 그들의 사랑에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정말 그런것일까요?


쿨하기로 소문난 힙합씬의 사람들이 장거리 연애를 잘하고 있을까요?

이러한 의문을 갖기도 전에 소속사가 알려주었네요.




제시 소속사는 덤파운디드 제시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제시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제시와 덤파운디드가 사귄것은 맞으나 이미 결별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사귄것은 쿨하게 인정하네요.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소속사가 굳이 숨길필요는 없겠죠.

따라서 덤파운디드 제시 열애설은 헤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크겠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