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고등래퍼에서 상당히 눈길이 가는 미녀래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미녀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고등래퍼 문지효입니다.




고등래퍼 샤샤라 불리는 이유는 위의 인트로에서 "내가 샤샤"라고 하죠.

이 영상이 그만 이슈가 되어 버렸습니다.

문지효는 누굴까요?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한번 파보겠습니다.


고등래퍼 문지효는 현재 예술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다고 밝혀졌는데요.

그녀의 학교는 서울예술고등학교로 밝혀져있습니다.



문지효 나이는 17살이구요.

그런데 얼굴이 참 성숙하네요.




문지효 나이인 17살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머리를 염색해서 그런가요? 20대 초반으로 보이는데요. 제 눈이 잘못된 건가 모르겠네요.


문지효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죠.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고등래퍼 샤샤와는 거리가 먼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딩래퍼 문지효 인스타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와 게시물 등등을 볼 수가 있죠.



벌서 고딩래퍼 인기녀로 등극하는 모습입니다.

문지효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5000명이 넘었네요. 




바로 그녀의 전공 연극영화과라서 그런데요

연예계의 재능과 능력이 탁월한거 같네요. 


연극영화과의 랩실력이 이정도니 말입니다.

물론 본방에서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인트로 영상만 보면 굉장히 깔끔하게 래핑을 하더라구요.


아래의 글을 보시면 랩하는 영상을 풀로 볼 수가 있습니다.



실력을 한번 평가해보시죠. 




문지효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놀러가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j032h_/


고등래퍼 샤샤를 예명으로 써도 되겠네요.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고등래퍼 문지효가 미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