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드디어 비와 김태희가 결혼하나 봅니다.

둘다 어느새 결혼을 해야할 나이는 지났죠. (아니 딱 적정기인가요)?


비 김태희 결혼은 1월 19일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그들이 사귀는 5년간 비 김태희 결별설 한번 없었는데요. 

잘 감춘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천생연분으로 보이긴 하네요.


이슈로 인한 주목이 될 것을 감안하여 양가 가족만 참석하여 한 성당에서 식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시국상황과 경제상황을 고려했다고 하네요.




올바른 결정이었습니다.

톱스타의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비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결혼에 대한 소식을 알렸는데요.

아래와 같이 글을 적었습니다.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여서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


김태희 소속사도 곧바로 결혼에 대한 인정을 하였습니다. 



김태희 비는 2011년 소셜커머스 광고를 기점으로 처음 만났는데요. 

2012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하였습니다. 


2017년까지 비 김태희 결별설 없이 잘 사귀고 있었죠. (사실 너무 잘 사귀어서 까먹었습니다.)



비 김태희 나이차이는 단 2살인데요.

다들 아시다싶이 김태희가 나이가 더 많습니다. 연상연하 커플이네요.




연예계에서는 워낙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들이 많아 비 김태희 나이차이는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사귈때도 비 김태희 결별설을 듣지 못한 것 처럼 결혼을 해서도 행복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한번 더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김태희 비 결혼을 축하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