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쇼미 더 머니를 보시나요?

저는 힙합을 좋아해서 모드 챙겨봤는데요.


오랜기간동안 도전해서 결국 성공의 자리에 올라온 랩퍼가 있죠.

바로 슈퍼비입니다.


최근 슈퍼비 마세라티 뽑았다는 소식이 들렸죠.

슈퍼비가 도끼에게 인정을 받더니 도끼같은 인생을 살려고 하나보네요. 




도끼와 더 콰이엇 그리고 슈퍼비는 쇼미더 머니 파이널에서 아쉽게 탈락하기는 했지만 인지도를 쌓는데는 큰 성공을 거두었죠.

쇼미더머니가 끝이나고 슈퍼비와 면도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공연을 뛰었는데요. 


최근 인터뷰를 통해서 슈퍼비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무려 한달동안 슈퍼비 1억을 벌었다고 하더라구요. 12달이면 12억이네요. 물론 뒤로가면 갈 수록 공연수는 줄어들겠지만 말입니다.(연말에는 슈퍼비 1억 이상 벌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명품자랑에 나섰습니다.



스타일도 도끼를 닮아가는것 같습니다.

또한 굉장한 소식을 자신의 SNS에 올렸죠. 슈퍼비 마세라티를 뽑았다고 합니다.


마세라티가 대략 최소 1억인데 말이죠.





슈퍼비 마세라티 뽑고나서 또 다른 뉴스를 제공했습니다.

바로 정규앨범을 냈는데요.



정규앨범은 총 10곡으로 이루어져있고, 면도, 더콰이엇, 김효은의 피처링 도움을 받으며 앨범을 냈습니다.

앨범을 들어보면 생각보다 잘만들어진 것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비 마세라티도 뽑고, 월 1억도 벌고 어느새 최고 랩퍼의 반열에 오른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슈퍼비 화이팅!


슈퍼비의 활동을 응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