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전세계인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인을 놀랄만한 일이 벌여젔습니다.

조지 마이클 측은 성명을 통해서 조지 마이클 사망 소식을 전했는데요. 크리스마스 가기나 평화롭게 숨을 거뒀다고 알려왔습니다.


그의 나이 53세 아직까지 현역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미 하늘나라로 갔네요.

언론에 따르면 경찰은 오후 1시 42분에 구급차가 조지 마이클 집에 도착하였고, 타살로 의심되는 정황이 없다고 하네요.




또한 가족들의 사생활을 존중하기 위해서 조지 마이클 사망에 대한 어떠한 이유와 자료도 배포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사망 이유에 대해서 명확히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영국 경찰은 사망이유와 원인에 대해서도 밝힐 수 없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사생활 존중을 위해서 조지 마이클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팬들을 알 수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팬들 입장에서는 그래도 왜 돌아가셨는지에 대해서 안다면 좀 더 그를 마음속에서 떠나 보내기 편할 것을 같은데 조금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저도 그의 팬이거든요.)




머 그래도 경찰들이 타살의 정황은 없다고 하니 가족들이 이야기 하는 편안한 죽음에 대해서 믿을려고 합니다. 

조지 마이클 사망소식에 유명 연예인들은 물론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졌는데요. 


엘튼 톤, 왬 멤버, 마돈나등 다수의 유명 연예인들이 애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실 조지 마이클은 우리에게 라스트 크리스마스라는 명곡은 선사하였죠.

그래서 크리스마스에 일어난 조지 마이클의 자살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추가적으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자살은 아니며, 폐렴으로 6년간 투병중이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폐렴과의 합병증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이네요.


자살이 사망 이유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조지 마이클은 1980년 결성한 왬(앤드루 리즐, 조지 마이클)을 통해서 우리에게 알려졌으며, 1987년 솔로 활동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인 가수가 되었죠.




실질적으로 데뷔 앨범인 페이스는 전세계 2500만장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최근까지 공연활동을 해왔던 그의 사망소식이라 더 놀라운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조지 마이클 사망 소식에 애도를 전하고자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