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장미란 선수가 모티브가 된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학교가 인하대라고 합니다.


서울모처에서 찍거나 역도요정 김복주 용인대학교에서 찍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역도요정 김복주 대학교 기반으로 촬영이 많다보니 촬영학교도 이슈가 되었는데 결국은 인하대였습니다. 


모 블로그에서는 역도요정 김복주 인하대 촬영장면이 올라왔는데요.


그 사진 살짝 가져와보겠습니다.

이 사진은 네이버 블로그 날자 꼬마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럼 역도요정 김복주 학교 촬영씬 볼까요.

아래와 같습니다. 두둥!


주인공 김복주가 보이네요.

 

역도요정 김복주 정준형 역의 남주혁씨도 보이네요.

기럭지가 장난이 아닙니다.




다음 사진도 김복주는 등장합니다.

역시 주인공이군요.



사진만 보면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지가 대학교 안 인지는 모르겟어요.

하지만 찍으신 분이 역도요정 김복주 인하대 촬영장소가 맞다고 하니 믿읍시다. 인하대 놀러가야하나요. 




마지막 자전거 씬을 위한 사진입니다.

남주혁씨는 극 중에 자전거를 타고 다니죠. 


주인공 복주는 많이 껴입어서 더운지 반팔차림으로 있네요.

다른 분들은 대부분 긴팔인데 말이죠. 





역도요정 김복주 인하대 사진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wskk801/220863747721


이상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지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김복주가 하네요. 푸른 바다의 전설때문에 본방이 어려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지켜봐야죠. 


역도요정 김복주 대학교에서 보실려면 용인대가 아니라 인하대로 고고 하세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역도요정 김복주를 재미있게 보고계시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