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사랑이오네요도 어느새 끝이 보입니다.

주말드라마는 물론, 다수의 아침드라마의 종영이 다가와서 후속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점인데요.


오늘은 사랑이오네요 후속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 드라마의 후속작품은 바로 아임 쏘리 강남구입니다.





아임 쏘리 강남구는 허영란, 구본승씨가 주연으로 선정이 되어 이슈가 되었는데요.

특히나 구본승씨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사랑이오네요 후속인 아임 쏘리 강남구는 2016년 12월부터 SBS 아침연속극으로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아임 쏘리 강남구의 스토리는 무엇일까요?


아임 쏘리 강남구 구본승씨가 바로 남자주인공인데요.




가난한 고아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됐지만 결국엔 야망을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하는 한 남자의 뼈아픈 대가와 그로 인해 아들까지 잃게 된 한 여자의 가슴시린 절규, 사랑과 가족을 위해 화려한 미래를 포기하는 또 다른 남자의 순수한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표현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스토리만 봐도 사랑이오네요 후속은 딱 막장 드라마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역시나 아침드라마는 막장이어야 재미가 있습니다.


허영란씨도 오랜만에 TV에서 볼 수 있고, 불타는 청춘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 드라마에서 구본승씨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아직까지 웹상에서 오픈된 자료가 많이 없는데요.

내용이 알려지는데로 추가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사랑이오네요 후속 아임 쏘리 강남구를 기대하고 계신분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