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순실씨가 전격적으로 어제 귀국을 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최순실 게이트가 조사가 될 것으로 밝혔는데요.


독일 검찰이 최순실 회사등 조사한다는 기사가 퍼지자마자 최순실 귀국이 결정이 되었네요.

오비이락이 아니길 바랍니다. 



지난주 놀랄만한 찌라시를 받았습니다.

최순실 세월호 관련 찌라시였는데요. 세월호 사고가 사고가 아닌 인신공양이라는 이야기였습니다.

그야말로 충격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최순실 아버지가 창시한 영생교에서 세월호를 공양했다는 내용의 찌라시였습니다.

JTBC가 특별 방송을 한다고 해서 더욱더 믿음이 갔던 찌라시였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믿고 싶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찌라시로 끝이 났을때 저는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 이는 정말 말도 안되기때문이죠.)




사건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7시간 의혹이 있죠.

아직도 무엇을 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다만 세월호 7시간 굿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죠. 


바로 최순실과 관련된 영생교와 관련되어서 말입니다. 


굿을 했다는 세월호 7시간 의혹은 정말 말이 되지 않지 않습니까?

하지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밝혀진 세월호 세타의 경고는 무언가 우리를 섬뜩하게 합니다.




최순실 게이트!

물론 잘못한 것 맞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국민이 뽑은 대통령이 일반인에게 국정에 대한 연설문등을 수정요청했다는 사실 자체도 잘못된 것이 맞습니다. 믿기 힘든 사실이였지만 이제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순실 세월호 관련 찌라시는 절대 사실이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이 정말 사실이면 사고가 아니고, 7시간 굿이 사실이라면 죽어간 300여명의 학생들의 목숨이 너무나 안타깝지 않습니까?



사고로 300명의 희생자가 생긴것도 기가 찰 노릇인데, 7시간 의혹동안 굿을 하면서 어린 학생들을 하늘로 보냈다는 것은 정말 슬프고, 발생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하지만 최순실 세월호라는 키워드가 인터넷상에서 인기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의혹이 있다는 이야기겠죠.

검찰 조사에서 이 부분이 다루어 질지 다루어 지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설사 이 부분이 다루어 진다고 해도 최순실 세월호 의혹은 사실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앞에서도 이야기 드렸다 싶이 최순실 귀국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조사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명명백백한 조사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최순실 검찰 조사가 명백하게 조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분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