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빈지노 여친으로 유명한 스테파니 미초바 정말 이쁜데요.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쁜데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이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일리네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빈지노를 응원하기 위해서 글을 하나 적어봅니다. 

(일리네어 사인즈 업!!)


빈지노 여친인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는 2015년 5월에 열애설이 언론에 보도가 되었습니다.

이 때 쿨하게 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로 전환하였는데요.


그 이후에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 루머가 돌았습니다. 즉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이라는 말이죠. 

제가 본 사진에 따르면 스테파니 미초바 전남편의 이름은 토마스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과연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이 맞는지 말이죠.


그런데 슬프게도, 믿기 힘들게도 유투브에 영상까지 있네요.

결혼한게 사실인가봅니다.


루머로만 알았던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 소식이 사실일지도 모르겠어요.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에 대한 이야기는 월드투데이 가사를 통해서 전달이 되었는데요. 

크게 그들은 여의치 않나봅니다. 빈지노 여친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한 지노의 사랑은 잘 알려져있죠. (응원한다!!)





그녀를 위해서 곡도 많이 썻고, 앞으로도 쓰겠죠.

그들의 연애에는 이와 같은 사실이 크게 개의치 않나 봅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 소식이 루머든 사실이든 빈지노와 빈지노 여친은 앞으로 이쁜 사랑을 계속할테니깐요.

그래도 스테파니 미초바 돌싱이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가 한국에 사는 이유를 알려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 루머가 들끓을때, 그녀는 아래와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한국에 대한 사랑을 다른 나라의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으며, 한국이 얼마나 훌륭한 나라인가를 다른 나라의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이건 머 한국사람 생각이랑 같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전 한국사람인가봐요.

스테파니 미초바 이혼이 나쁜건 아닌데, 그래도 싫긴 하네요. 





이 또한 응원합니다.

그녀가 돌싱이든 아니든, 이혼을 했든 결혼을 했든 지금의 사랑이 중요하니깐요.


앞으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