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한 1-2전 쯤 증권시장을 강타했던 소식이 있었죠.

바로 장외주식투자 전문가로 알려진 이희진씨의 구속 소식이였습니다.


이희진씨가 구속이 되면서 자연스레 커플이였던 반서진 이희진 커플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다들 반서진씨에 대해서는 알고 계신가요?

반서진씨는 웹상에서 상당히 유명한 모델이죠. 실제로 정말 이쁜 얼굴을 가지신 모델입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쪽으로 더 유명해지셨는데요.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지만, 이진욱 성폭행 고소녀로 한때 힘든 나날을 보내셨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실제로 반서진씨가 이진욱 성폭행 고소녀는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서진 이희진 커플은 반서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많이 공개를 하셨죠. 


반서진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희진씨와의 친분에 대한 사진을 많이도 올리셨습니다. 

또한 최근에 그녀는 미라클뷰티라는 방송은 물론 반서진쇼핑몰인 반러브를 운영을 하셨지요. 



이 모두가 이희진씨가 도와준걸로 알고 있는데 그의 구속이 반서진 이희진 커플의 미래를 어떻게 만들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구속소식이 접해지면서 인스타그램이 잠시 비공개가 되었다가, 최근 다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시는 것 같네요.

하지만 반서진 이희진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가 된 상태네요. 




이희진씨는 반서진씨에게 물심양면으로 많은 부분을 도와준 것으로 아는데요.


현지 반서진씨가 운영하는 반서진쇼핑몰 반러브의 광고도 자신의 블로그에도 해주었죠.

그리고 반서진쇼핑몰에서 만든 반러브 비누도 좋은 효능이 있다고 많이들 알렸습니다.


그래서 인가요.

반서진쇼핑몰의 반러브는 오픈한지 10일째 일일 매출 1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장사는 잘되고 있겠죠. 


또한 이희진씨의 회사인 미라클홀딩스는 미라클E&M을 통해서 미라클뷰티 방송도 찍었죠. 




이희진씨가 정말 머리는 좋은가 봅니다.

자신의 인기를 통해서 자신의 여자친구 쇼핑몰도 알리고, MCN 사업까지 할려고 했으니 말이죠.


아무튼 장외시장에서 너무나도 크게 사기를 쳐서 자신을 물론 자신의 동생마저 구속이 된 상태라서 그들의 꿈은 한물간 것으로 보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이희진씨의 사업은 모두 말아먹었지만, 반서진씨의 사업은 아직까지 잘 운영이 되는 것 같네요.

그의 구속으로 인해서 반서진 이희진 커플의 운명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인스타그램을 보아하니 깨졌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지 않길 바래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