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어느순간 대중들 앞에서 자수성가 청담동 부자가 눈에 보였죠.

네 그렇습니다. 바로 아싸 이희진이죠. 어제 오늘 뉴스의 토픽은 아싸 이희진 검찰 조사 였는데요.


어떻게 그렇게 되었는지 과정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자신을 흙수저 출신의 자수성가 부자라고 밝혔던 그는 부가티, 청담동 집, 빌딩을 대중에 공개를 하면서 한순간에 스타아닌 스타로 등극을 하였습니다.


특히나 BJ최군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 아싸 이희진의 집 공개는 커다란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대학교도 졸업하지 못한 그가 어떻게 이렇게 성공을 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의아했고 부럽게 쳐다보았습니다.


그럼 먼저 BJ최군 이희진씨의 방송을 보도록 합시다. 




집만 보면 정말 으리으리합니다.

저도 이런 집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아싸 이희진은 방송가를 점령하게 됩니다.

음악의 신2에 나온 그는 힙합계에서 가장 돈을 잘버는 도끼를 불우이웃이라 이야기 하면서 한번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도끼 의문의 1승인가요.

도끼는 여전히 돈을 잘버니깐요. 합법적으로 말이죠.



자신은 주식을 통해서 도끼보다 잘번다는 의미였던 것이죠.

그랬던 그가 최근 또 다시 이슈를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바로 아싸 이희진 검찰 수사 소식이였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이희진씨로 부터 사기를 당했다는 사람들의 진정을 통해서 검찰에 수사를 의뢰하였고, 수천억에 이르는 피해규모로 인해서 아싸 이희진 검찰 조사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아싸 이희진씨의 긴급체포 소식이 들렸네요.

긴급체포 소식에 이어 이희진 블로그도 비공개로 되었네요. 




그는 싸게 산 장외주식을 자신들을 추종하는 투자자들에게 원금보장과 확정수익율을 보장하면서 비싸게 파는 수법을 통해서 차액에 대해서 최소 200억을 남겼다고 하네요.


아싸 이희진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와봐야 하지만 그는 자본시장법 위반 등의 혐의로 현재 긴급체포되었습니다.

또한 자신의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고 하네요. (전부가 아니라, 일부라니 그 부분도 놀랐습니다.)



아싸 이희진이 미라클인베스트먼트 뿐 아니라 레인핀테크, 미라클뷰티, 미라클캐스트, 반러브 등 다양한 사업체를 시작했는데, 이에 대한 피해자들도 생기지 않는지 걱정이 되네요. 


검찰의 긴급체포 소식이 전해지자 이희진씨로 부터 사기를 당한 사람들이 속속히 언론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피해자들의 말을 들어보도록 하죠.


  • 작년 5,6월 이희진 방송을 듣던사람은 1500명 정도가 되었고, 지금은 수천명 정도가 될 것이다
  • 아싸 이희진은 장외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었다.
  • 장외 주식으로 2배에서 10배의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이며 문제가 되면 2배로 보상하겠다.
  • 집을 팔고 대출받고 퇴직금을 싹싹 긁어서 투자하라


위의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투자자들이 맞는가에 대한 의문도 가지게 되네요. 

하지만 그들은 모두 피해자이기에 최소한의 피해만 당하는 방향으로 아싸 이희진 검찰 수사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주식시장에 있어 큰 이슈가 몰고 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