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해피투게더3에서 로꼬가 나와서 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네요.

이번 해피투게더3 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백지영, 이지혜, 크러쉬, 로꼬, 딘딘과 특별 게스트로 출현을 하였습니다. 


특히나 쇼미더머니 출신인 로꼬와 딘딘이 나와서 반가웠어요.

저는 힙합을 아주 좋아하는 팬이라서 말이죠. 


쇼미 출신의 그들이 반가웠습니다. 

라이언도 힙합을 사랑하는걸로!


Show me the Money!



딘딘은 다들 아시다 싶이 군대를 갔다온 군필이죠. 

왜냐하면 진짜사나이에 나왔을 때 딘딘 군대 문제는 해결이 되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딘딘은 군대를 갔다오고 나서 쇼미더머니를 바로 나왔고, 그로 인해서 DO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짜사나이를 시작으로, 예능에서도 많이 보이네요.



타이밍상 정말로 잘풀린것 같아요.,


그럼 로꼬 군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먼저 딘딘 군대 에피소드부터 합시다. 





실제로 쇼미더머니에서 딘딘은 엄마카드로 유명해졌는데요.

엄마카드로 쇼핑한 옷을 입고 방송에 나왔었죠.


딘딘이 엄마카드를 받게된 계기가 군대를 갔다오고 나서 돈이 없어서 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께서 돈을 쓰라고 엄마카드를 줬다고하네요.


좋은 어머니입니다. 딘딘어머니 말이죠.




그럼 로꼬 군대 문제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로꼬 팬들에게는 안타깝지만 아직까지 로꼬는 군필이 아니구요 아직 미필입니다. 


아직은 미필이라는 말이죠. 올해 로꼬가 1989년 생이니 나이가 28이죠. 

이제 곧 로꼬 군대를 가야할 나이네요. 


엄청난 활동을 보이면서 AOMG에서 나름 선방을 하고 있는 로꼬인데, 로꼬 군대를 훌쩍 가버리면 아쉬울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국민의 의무이니 슬프지만 보내드릴께요.





로꼬 군대를 갔다와도 또 다시 활동을 할 수 있으니 만약 갈때도 쿨하게 보내드릴게요.

갔다와서 더 응원해 드리리라!


로꼬 화이팅, 딘딘 화이팅!


그럼 이만 줄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