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저는 최근에 2016갓오브하이스쿨을 가장 많이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업데이트도 되고, 신캐도 나와서 장기적으로 게임의 성공적인 모습도 보여주고 있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 6성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합성은 하위등급 MAX 레벨, MAX 강화 상태의 2 캐릭터를 섞어서 상위등급의 캐릭터로 만드는 것이죠.


2016갓오브하이스쿨에서는 현재 6성이 최고 캐릭터인지라 6성이 가장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4성 집행위원 떠봐야 6성 일반캐릭터에게 못이기는게 현실이니깐요.


네 그럼 저의 덱을 기준을로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 후기 보도록 합시다.

현재 저는 제갈택, 마미선, 명문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 명문대...)


아래의 덱을 기준으로 2016갓오하 게임내의 PVP 순위 약 2%에 속해있는데요.

사실 제갈택이 혼자서 다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캐릭터인 마미선과 명문대는 생각보다 무쓸모에요. 


심지어 영웅대전등에는 백승철을 데려가고 있습니다. 명문대는 6성이 6성이 아니에요.




그럼 제갈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하죠.

제갈택은 2016갓오브하이스쿨에서 가장 강력한 일반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백승철, 제갈택이 일반 캐릭터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을 진행했을 때 떳던 놈이라 더 애착이 가기도 하구요.


처음에 나름 중상타를 쳐서 그런지 2016 갓오하 만만하게 보았는데 역시나 다음 합성부터는 처절하게 저를 실망시키네요. 



두번째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 결과는 마미선입니다.

마미선은 중하타에 속한다고 볼 수 있어요. 나름 무투방어라서 방어력이 높은데요.

추가적으로 무투공격력도 높아서 쓸만합니다. 



절대 망한 6성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지만 선뜻 강화에는 손이가지 않네요. 마미선은 고만고만한 캐릭터라 볼 수 있습니다. 


딱 고만고만한 캐릭터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명문대입니다.

하아- 그냥 패스하고 싶지만 그래도 적어봅니다.


명문대는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에서 나온 결과중 하타라고 볼 수 있어요.

차력공격 캐릭터인데 무투방어인 마미선과 공격력차이가 없습니다. 아 슬픕니다.


그리고 스킬도 좋지않아서 이 놈을 어떻게 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습니다.

명문대인것을 보고 2016갓오하 접을 뻔 했습니다. 


나기동, 명문대가 뜨면 그냥 하타, 아니 2016갓오하 합성 결과 최하타라고 생각하세요.




아직 게임 초창기라 괜찮은 6성 하나만 나와도 상위 5%안에는 들 수 있습니다.


저처럼 2016갓오브하이스쿨 합성을 통해서 마미선, 명문대를 뽑지마시고, 좋은 캐릭터 뽑아서 2016갓오하 재미있게 하시길 바랄께요.


이만 2016갓오하 합성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