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아쉽게도 중국에서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맨체스터 더비는 우천으로 취소가 되었습니다.


EPL에서의 무리뉴와 펩의 첫 경기였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ㅠㅠ 

치킨 시켜놓고 기다렸건만, 경기는 취소가 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맨유 감독으로 취임한 무리뉴 감독은 우드워드 부사장에게 4명의 영입리스트를 건넸는데요. 이제 한자리만 남았다고 무리뉴 감독도 이야기를 했죠. 


수비수 1명, 중앙 미드필더 1명, 윙어 1명, 공격수 1명 이렇게 요청을 했었죠.

지금껏 우드워드 부사장은 무리뉴 감독의 취임선물로 3명의 영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에드워드 사랑한다!!)


  • 수비수 - 에릭 베일리
  • 윙어 - 헨리크 므키타리안
  • 공격수 - 즐라탄 이브라노비치


즐라탄 이브라노비치를 제외(즐라탄은 자유영입)하고는 모두다 400억이 넘는 이적료를 사용하면서 영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제 나머지 하나의 카드인 중앙 미드필더 자리의 주인공이 포그바가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맨유 포그바 오피셜 소식을 기다리고 있죠.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호구가 되는건 아닌가 안타깝기도 합니다. 원래 맨유 선수였건만... 하아- 퍼거슨형님 ㅠㅠ




팬들은 맨유 포그바 오피셜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맨유는 포그바 영입에 필요한 선수와의 협상, 그리고 이적료 협상을 완료지었지만 에이전트 수수료를 가지고 맨유와 유벤투스의 줄다리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포그바가 유벤투스에 영입이 되었을 당시, 포그바 에이전트인 라이올라는 이적료의 20%를 수수료로 받도록 계약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맨유 포그바 오피셜이 뜨게되면 라이올라는 이적료의 20%를 두팀에게 받아야 하는데 이 부분을 누가 내냐에 대한 줄다리기가 있는 것으로 봐야되는 것이죠.



포그바를 보내기 싫은 유벤투스는 맨유보고 내라, 맨유는 유벤투스가 내라라고 주장을 하다가 이제는 반반 내자의 의견으로 몰아가고 있는데요. 


라이올라는 이런 상황을 즐기고 있는지, 밀당을 하고 있는지 SNS에 아직 던딜이 되지 않았다고 이야기를 꺼내고 있습니다.

얼른 결정해서 돈을 달라 이거겠죠. 





(이미 가격은 많이 높아졌지만) 적당한 선에서 맨유 포그바 오피셜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아니라면 다른 대안을 찾아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 글에서는 맨유 포그바 오피셜을 기다리는 팬분들 위해서 관련 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