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작년 한해 게이머들은 와이디온라인의 갓오브하이스쿨을 통해서 웹툰 게임에 대한 진수를 느꼈습니다.

이제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오는 새로운 갓오브하이스쿨 3D 게임을 통해서 웹툰 게임의 재미를 찾을 차례인데요.


NHN엔터테인먼트는 7월 19일 2016 갓오브하이스쿨 3D 게임을 프리오픈 및 정식출시하였습니다. 

이 게임의 풀네임은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Naver Webtoon입니다. 


와이디온라인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서 이름 앞에 2016을 달았죠.


우짜든동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신작인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갓오브하이스쿨 3D게임은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만들어졌고, 3차원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 게임입니다.


기존의 갓오하 게임과는 달리 갓오브하이스쿨 3D게임은 웹툰에서 나오는 등장 인물들을 8등신으로 디자인하였구요.

갓오하게임이 턴제였으나, 이번 게임은 실시간 액션 RPG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랜 기간 개발 및 테스트가 되어온 2016 갓오브하이스쿨은 2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요일던전, 수련모드, PVP등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게임은 1년을 기다렸다..)


충분히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추가적인 컨텐츠 제공을 약속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미 2016 갓오브하이스쿨 3D 게임을 시작하였죠.

아직 초반이고 저는 안될놈인지라 집행위원따윈 없지만 그래도 박일표, 강만석, 진모리등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깨부수고 있습니다. 



2016 갓오브하이스쿨 3D 게임 생각보다 할만하더라구요.

액션을 좋아해서 그런지 재미도 있고, IP게임이다 보니 웹툰 속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방금 처음 합성을 해보았는데요, 4성 유미라가 따악 떠주네요.

더 흥미로워졌습니다. 


사랑한다, 유미라야!!!!!


스페셜영웅따윈 바라지 않지만, 아무도 모르는 캐릭터가 나오면 더 슬플 것 같으므로 유미라 4성에 만족할까 합니다. 




조금더 게임을 해보고 2016 갓오브하이스쿨 공략을 올리던지, 평가를 내리던지 해야 겠습니다.

모두들 2016 갓오브하이스쿨 3D게임 즐겨보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