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근에 리스테린 무좀 치료에 가능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요.

이 소식이 그만 특정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었네요. 


리스테린은 다들 아시다 싶이 구강청정제입니다.

담배를 피시는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여자친구 혹은 이성 친구를 만나러 가기 전에 담배 냄새를 숨기기 위해서 많이 들 쓰시죠. (이것은 꿀팁!!)


담배 냄새 없애는데 아주 좋은 리스테린은 1879년 개발시에는 수술용 살균제로 사용이 되었고, 1914년부터 구강청정제로 판매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네 그렇습니다.

리스테린은 아래와 같이 생겨먹었죠. 



이 제품은 가까운 편의점 혹은 쿠팡, 11번가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리스테린 무좀 치료가 가능할까요? 특히나 고치기 힘들다는 발톱무좀을 리스테린이 치료할 수 있을까요? 


리스테린 무좀 및 발톱무좀 치료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Facebook 페이지인 더팁에서 제공이 되었습니다.

구강청정제를 색다르게 활용하는 9가지 방법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리스테린 발톱무좀 치료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 자료 한번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리스테린 발톱무좀 제거가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그럼 리스테린으로 그냥 무좀도 없앨 수 있지 않을까요? 


정말 리스테린 무좀 치료가 가능하다면 리스테린은 그야말로 신기의 화학제품이 되는데 말이죠. 

정말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무좀에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리스테린 무좀 치료를 이용하여 불치병이라 불리는 이 세균들을 없앨 수 있으니깐요. 



오늘의 유모(이하 오유)에서 실질적으로 리스테린 무좀 치료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살짝 협오 스러운 사진일 수도 있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이 글을 쓴 저자는 유통기한이 지난 리스테린을 무좀 없애기 위해서 30분간 발톱을 담궜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가 아래와 같습니다. 


허허허허! 싸게 페티큐어 하셨네요.




끄아아악! 

ㅎㅎㅎㅎㅎㅎㅎ 웃어서 죄송합니다. 


이 분의 리스테린 발톱무좀 치료 후기를 보실려면 아래의 링클르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리스테린 무좀 및 발톱무좀 치료 후기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1276695


오늘의 교훈은 함부러 인터넷에 있는 이야기 따라 하지 말자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