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일단 진화재료 너무나도 구하기 힘듭니다. 그렇죠? 이 게임 정말 재미있는데 진화재료를 구할때는 항상 접을 까 생각을 들게도 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꾸역꾸역 캐릭터 진화시키는 재미를 가진 게임이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 대해서 간략히 알아봅시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만렙이여야 합니다. 캐릭터의 레벨은 당연히 캐릭터 강화를 통해서 해야합니다.



동일 속성의 캐릭터를 강화에 쓰시면 좀더 효율적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캐릭터를 만렙으로 만들었다, 그럼 진화를 시켜야 겠죠. 진화는 캐릭터 진화 버튼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캐릭터 진화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캐릭터들이 뜨죠.

  • 활성화된 캐릭터들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를 완벽히 준비되어 있어 당장 진화가 가능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 조금 희미한 캐릭터들은 진화재료가 부족하여 진화가 안되지만, 진화재료를 다 모으면 추후에 진화가 가능함을 의미하구요.
  • 아주 흐름 캐릭터들은 최대 진화상태라서 진화가 불가능함을 나타냅니다.



크로와 같은 경우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면 되겠죠.

그럼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저는 우솝을 진화하고 싶어요.

우솝이 필요로 하는 진화재료는 어디에 있을까요? 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인벤 혹은 헝그리앱 DB를 참고하라 답하고 싶습니다. 일단 어떠한 진화재료가 필요한지를 알아야 겠죠.


우솝 골든파운드로의 진화하기 위한 진화재료는 아기해마, 노란 도둑 펭귄, 노란 갑옷 게네요.




자 그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를 얻으러 가볼까요.

진화재료를 얻는 방법은 일반맵에서의 노가다와 요일던전으로의 공략을 통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요일던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죠.

요일던전을 통해서 요일에 따라서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해마, 수요일은 펭귄, 목요일은 파수룡, 금요일은 게, 

토/일요일은 베리(금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체크를 하시면 좀 더 쉽게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를 구할 수 있어요.



요일던전을 기다리는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하면 노가다를 고려해봐야합니다. (정말 창렬확률이니 마음을 다잡고 도세요.) 노가다를 위해서는 드랍정보에 대해서 알아야 하는데요.


아기해마를 예로 들어보죠.

아기해마로 검색을 하면 후샤마을, 알비다, 시롭마을등에서 드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에 언급된 지역으로 가서 노가다를 하시면 됩니다. 한번더 말하지만 드랍확률 창렬수준이니 마음 다잡고 가시기 바랄께요.




각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 드랍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랍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game.inven.co.kr/dataninfo/data_list.php?dataidx=83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