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요즘 게임관련 글만 올리다보니, 축구소식이 늦었네요.

유럽 리그들이 5월말을 기준으로 대부분을 시즌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적 시장이 열리게 되었는데요.


수많은 유럽 팀들이 이적 시장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특히 올해는 유로 2016과 코파아메리카 2016이 있어서 해당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 영입리스트에 올라와있던 선수들의 몸값이 폭등을 하기에 더욱더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데요.


지난주 맨유 감독으로 영입된 무리뉴감독이 첫 영입을 만들어냈습니다. (짝짝짝)

설로만 돌던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의 첫번째 신호탄이 당겨진것인데요.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의 첫번째 선수는 바로 비야레알 베일리 선수입니다.

베일리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최정상급의 수비를 하면서 단숨에(?) 떠오른 탑스타인데요.




이번 시즌이 끝나고 다른데 가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러한 베일리가 바로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 1번이라고 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맨유는 지난 8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의 첫번째인 비야레알 베일리 영입 소식을 전했습니다.


비야레알 레일리의 맨유 계약기간은 4년이고, 2년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유가 1년 계약 연장을 좋아하는데, 이번엔 2년 연장이네요. (2년 좋으다!)




맨유와 비야레알 사이의 이적료는 비밀로 붙여졌지만, 언론은 약 505억(40M 유로, 30M 파운드)을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비야레알 베일리 스페셜 영상을 한번 보도록 하죠.




이번 영입을 시작으로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으신데요.

다른 시즌과 다르게 맨유 영입설이 크게 나오지 않는 상황이라서 저도 많이 궁금합니다.


사실 비야레알 베일리 영입은 뜬금포였거든요.

현재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로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것은 즐라탄입니다.




즐라탄이 맨유 구장 근처에 집을 샀느니, 이미 연봉협상을 끝났느니 말이 많은데요.

즐라탄이브라노비치와 무리뉴의 과거만 본다면 무리뉴 맨유 영입리스트 안에 즐라탄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비야레알 베일리 환영합니다.^-^


그럼 맨유의 다음 영입을 기대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