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검과마법이라는 게임을 저는 최근에 하고 있는데요.

태연이 광고 주인공이 되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이 게임은 바로 중국에서 넘어온 짱개게임입니다.


짱개게임이라고 해서 무시해서는 안될 것이, 모바일 게임 중 MMORPG 기반의 게임 중에서는 가장 잘만들어 졌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만큼 높음 퀄리티를 자랑하니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중국 게임 제작이 이제는 한국과 비등하거나 뛰어넘은 것 같아 슬프지만, 그래도 유저입장에서는 선택폭이 넓어지니 나쁘지는 않네요. 다만 중국게임 특성상 VIP는 항상 있으니 명심하세요.


자 그럼 검과마법 케릭추천을 해보도록해요.

검과마법 캐릭터는 워리어, 로그, 위저드, 댄서, 아처로 구분이 되는데요.


아쉽게도 아직 원딜러인 아처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검과마법 캐릭터 추천은 아처를 제외한 나머지 4개의 직업을 설명할까해요.


검과마법 캐릭터 추천을 하자면 단연히 저는 로그 혹은 위저드를 뽑습니다.

그럼 그 이유 알아봅시다.



가장 첫번째 캐릭터인 워리어입니다.


워리어는 검과마법 케릭추천 가장 하위 순위에 있다고 보면 됩니다. 그 이유는 탱커의 기능은 제대로 하나 스킬이 밋밋합니다. MMORPG 특성상 스킬이 안이쁘면 게임하기 싫자나요. ^^;;;;


하지만 검과마법 워리어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이 게임하면 상당히 많아요. 

그래서 플레이를 잘하시는 분들을 해볼만한 캐릭터이지 않나 싶네요. 


나는 남들이 많이 하지 않지만,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자 하시는 분들 워리어를 검과마법 케릭추천으로 해볼 것을 권해드립니다. 



다음은 로그입니다.


로그는 근거리 딜러라고 보시면 됩니다. 타 게임으로 비교하자면 어쌔신이 될 것 같은데요.

어쌔신의 특성상, 근딜의 특성상 몸은 물몸이요. 딜을 강력딜입니다. 



스킬중에서는 체인을 던져서 사용하는 스킬이 있는데, 생각보다 이펙트도 나쁘지 않고 효과도 좋습니다.

다만 퀘스트 진행에서 다수의 몹을 잡아야하는 퀘스트가 있으면 파티를 만드는 것을 권장드려요.


그래도 로그는 검과마법 캐릭터 추천 순위 1-2위를 다투는데요.

그 이유는 생각보다 딜이 잘들어가서, PVP는 물론 사냥에도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위저드입니다.


그래서 저는 과감히 검과마법 케릭추천을 해주세요라는 질문을 들으면 생각없이 위저드라고 합니다.

여캐로 말이죠;;


MMORPG는 여자캐릭터니깐요.

위저드는 PVP는 물론, 사냥에도 적합한데요. 특히 솔로 플레이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직업이라고 공개카페에서도 검과마법 캐릭터 추천 순위 1위로 뽑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댄서입니다.


댄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직업입니다.

힐러이다보니, 딜이 쎄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남을 서포트 역할이 주역할이라서 서포팅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싫어하는 직업군이에요.



하지만 나는 과금을 좀 할 수 있다, 과금에는 자신이 있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검과마법 캐릭터추천 최고의 직업입니다.


과금좀 하시고 PVP 나가시면 아시겠지만 죽지않은 좀비가 됩니다. PVP 최강자가 바로 댄서인데요.

그래서 과금유저들에게는 검과마법 케릭추천 1등이 바로 댄서가 되는겁니다. 




이 글에서는 간단히 검과마법 캐릭터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