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대량으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죠.

바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대발생 찬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원피스를 개발한 반다이가 이벤트를 기획할 때 약을 먹고 했는지, 거북이 대발생 이벤트를 랜덤하게 만들어놓았습니다.

무엇이 랜덤하냐구요?


바로 자신의 ID를 기반으로 발생하는 시간을 다르게 만들어 놓았어요.

(하아- 직장인들은 맘대로 시간을 맞출 수 없단다 얘들아!)


아무튼 그래서 관련 내용 정리를 하고 기억을 하는김에 블로그에 올릴려고 해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이벤트는 2가지로 구분이 되는데요. 거북이 게릴라와 거북이 찬스로 구분을 지을 수 있습니다. 



<원피스 공지창에 이놈이 보이면, 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게릴라 이벤트 하는구나, 

거북이 시간표 봐야겠구나 생각하시면 되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를 확인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게릴라 이벤트 인데요. 참고로 원피스 거북이 게릴라 이벤트는 월요일, 금요일 발생을 합니다. 


참고로 거북이 이벤트를 한바퀴도는데 소비되는 스태미너는 15, 

경험치는 1250을 받습니다


게릴라 이벤트는 앞에서 이야기를 한 것과 같이 ID를 기반으로 ID에 따라 뜨는 시간이 다릅니다.



일단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에 나오는 시간은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입니다. (이것은 바뀌지 않아요.)

자신의 ID에 따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가 달라진다는 점이 문제요.


ID가 1이면 9시, 2면 12시와 같이 말이에요.

자 그럼 ID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ID는 게임을 시작하는 시점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에 사용되는 ID는 게임 시작 화면에서 볼 수 있는 ID의 6번째 숫자입니다.

저의 ID가 365357... 로 시작이 되는데요. 바로 6번째 숫자 7이 원피스 거북이 시간표에서 사용되는 값이라고 보면 되요.



ID에 대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달은 6월이니깐요. 6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만 정리하도록 할께요.




저는 아이디가 7이니깐 6월 13일에는 15시네요.

(형 일한다. 얘들아 그러지마라! 과금안할꺼다 계속 그러면, 과금 호구가 여기있는데 이럴꺼야?)


주식시장이 마치는(?) 14시 59분에 화장실 잠시 다녀와야겠어요.


거북이 잡으러..... 화장실을 갑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사실 그렇진 않아요^^... 일이 바쁘면 Pass, 아니면 살짝 즐기는 수준이죠 ㅠㅠ)


이 글에서는 6월에 발생하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거북이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