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게임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한국 시장에 맞지 않는 수동 게임이라서 저도 많이 즐기지 않을 줄 알았는데 원피스 캐릭터를 모아가는 재미가 수동에 대한 귀차니즘보다 커서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반복되는 전투에서 새로운 재미를 찾기 위한 방법은 새로운 캐릭터를 얻는 것이죠.


하지만 트레저 크루즈는 진화를 통해서도 새로운 캐릭터를 가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이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 설명에서는 우솝을 골든파운드 우솝으로 진화를 예로 들어볼까 합니다.

원피스 진화를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일당 >> 캐릭터 진화 버튼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 한번들 눌러보시죠.



캐릭터 진화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진화가 가능한 캐릭터들이 뜹니다.

캐릭터들 중 밝은 색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 캐릭터들이 보이죠. 루피, 조로, 우솝등 많은 캐릭터들이 활성화되어 있네요.


이 중에 한놈을 골라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에는 조건이 있어요. 아래의 조건에 만족해야만이 원피스 캐릭터 진화가 가능합니다. 



- 원피스 캐릭터 진화를 하고자는 캐릭터의 레벨이 MAX 여야 한다.

- 캐릭터 진화에 필요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 재료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아래의 캐릭터중에 레벨이 MAX인 놈들은 우솝, 조로, 초파가 있네요. 우솝을 골든파운드로 만들어야 하니 MAX 상태인 우솝을 한번 눌러봅시다.



원피스 캐릭터 진화 화면에 들어왔습니다.

아래의 진화재료가 있는지 여부를 파악해야합니다. 다행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재료가 다모여있네요. 


원피스 캐릭터 진화에 필요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표 및 진화재료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http://gamenara.tistory.com/304



캐릭터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아래의 그림 진화 재료 오른쪽을 보시면 > 모양의 화살표가 있죠. 이 버튼을 눌러 다른 재료로 진화를 한다면 다른 캐릭터로의 진화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 버튼을 누른 결과입니다.

원피스 진화 재료가 하나더 필요하네요. 이제 진화를 해볼까요.

진화 버튼을 누릅니다. 



진화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울트라 레어 등급의 우솝이 나오게 됩니다.

골든파운드 우솝이 나오게 되었어요. 


하아, 진화재료 모은다고 원피스 노가다를 뛴걸 생각하니 가슴이 뭉클합니다. 




이 글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진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