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로한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로한은 2005년 오픈베타를 통해서 세상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플레이위드가 개발 및 퍼블리싱을 맡았었습니다. 


기존의 로한은 MMORPG 중에서도 아주 하드코어한 게임 중 하나였는데요. 


로한은 레벨업, 스킬등을 직접 관리하고 키워야 했기 때문에 하드코어 유저가 아닌 이상 복잡성에 많은 혼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도 로한은 나름 흥겜으로 유지하면 꾸준한 인기를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로한이 로한오리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로한오리진은 로한 에픽4-결속의 시대 연대기의 시점을 재구성한 작품인데요.



로한이 가지고 있던 하드코어 부분을 조금 제거하고 로한의 가장 강점이였던 PK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물론 하드코어한 부분이 아주 없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스킬트리, 레벨업등에 대한 하드코어한 부분을 여전히 로한오리진은 계승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레벨업이 빨라졌다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한오리진 레벨업이 빨라진 이유는 바로 PK에 있습니다.

로한오리진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더 빠른 시점에 PK를 즐길 수 있게 해주겠다는 플레이위드의 의지인데요.



PK 진입 장벽을 낮춘 대신 플레이위드는 PK 패배시 떨어지는 아이템에 대한 보관소 과정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대폭줄였습니다. 또한 살생부 개념을 그대로 계승하여 자신에게 패배를 안겨준 유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계승이 됩니다.


그럼 로한오리진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로한오리진은 곧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로한오리진 사전예약 혜택이 생각보다 풍부합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로한오리진 사전예약 룰렛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CBT, O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이 됩니다. 


CBT부터 복불복 시스템을 도입하네요.(흥)



또한 로한오리진 CBT에서 마음껏 지르라는(?) 플레이위드의 혜택도 추가가 됩니다.



무려 20만 캐시를 제공하는데요. 아쉽게도 로한오리진 CBT 기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K의 재미를 살려줄 로한오리진 사전예약을 하러 가볼까요.


로한오리진 사전예약 하러 가기

http://origin.rohan.co.kr/event/RohanOriginPre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