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5월 19일부터 방영된 터닝메카드 W도 기존의 터닝메카드와 똑같이 인기를 끌려나봐요.

1기가 제대로 인기를 타서, 역시나 손오공은 터닝메카드를 그대로 두지 않았습니다.


테닝메카드의 2탄 테닝마카드 W도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새로이 나오는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에 대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미래에서온 강력한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가 추가가 되었어요.

미래 메카니멀은 총 10개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새로운 메카니멀이 더 나오겠죠. 


다이크, 쿠루기, 피코, 카울, 투스코, 데프퍼, 크라켄, 하이드론, 카이온, 윙라이온이 미래에서 온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 랍니다.


아래는 미래 메카니멀의 그림들을 보여줘요.

참 멋지고, 이쁘게 생겼네요.



악어형 메카니멀인 다이크는 날카로운 이빨을 이용해서 공격을 한답니다. 

개구리형 메카니멀인 쿠루기는 잠을 많이 자는 습관을 가지고 있데요. 




피코는 공작형 메카니멀이고, 카울은 부엉이형 메카니멀이에요.



마지막으로 피코는 코뿔소형 메카니멀입니다. 코뿔소의 힘을 지니고 있어서 강력하겠죠. 피코 생긴게 공룡같아서 공룡 메카니멀인줄 알았는데, 코뿔소랍니다. (속았징!)



자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에 대해서 계속 알아봅시다.


드레이크형 메카니멀인 데스퍼, 날렵하게 생겼습니다. 크라켄형 메카니멀인 크라켄, 그리고 히드라 드래곤형 메카니멀인 하이드론도 미래에서 온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에 포함되어 있네요. 




마지막 남은 2대의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에 대해서도 봅시다.


카이온과 윙라이온은 테이머들이 그토록 애타게 찾고 있는 사자형입니다. (어흥!)


먼가 윙라이온이 가장 강력하게 생긴것 같아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아마도 손오공에서 조만간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에 대해서 새로운 장난감을 만들겠죠.

저라면 윙라이온을 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미래에서온 터닝메카드 w 메카니멀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