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5월 17일! 두둥!

드디어 프렌즈런 출시일입니다.


사전오픈으로 프렌즈런 출시가 미리 이루어져있지만,

그래도 오늘은 프렌즈런 사전예약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니깐요.


기다렸던 프렌즈런 출시일라 기분이 좋네요.

최근 출시된 게임들은 RPG 게임이 주를 이루었는데요.


넥스트플루어, 이노에이지에서 제작한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 카카오 캐릭터)의 프렌즈런 출시가 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프렌즈런 출시일에 앞서 프렌즈런 For Kakao는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하였는데요. 

(100만명이라니 후덜덜합니다.)


프렌즈팝 For Kakao에 이은 2번째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의 승패 여부가 앞으로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참으로 중요할 것 같아요. 


프렌즈런 출시일 전에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이 넘었으니 매출 순위 20위권에는 단숨히 올라올것 같은데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프렌트런 은 프로도, 네오,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한 모바일 러닝게임인데요.

조이맥스의 윈드러너,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지 주목이 됩니다.


윈드러너, 쿠키런와 차이점을 비교를 하자면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다음 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번 동일했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 아니라, 2가지의 다른 맵을 골라서 러닝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프렌즈런이 가진 묘미이지 않을까 싶어요.



하나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죽으면, 다음 캐릭터로 이어서 러닝게임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프렌즈런 특징을 한번 살펴볼까요.


- 친숙한 3명의 카카오 프렌즈가 달리는 국민 런게임

- 사용자가 선택하는 다음 스테이지 코스, 멀리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프렌즈에 맞는 스테이지를 찾는 것도 중요

- 빠른 주기로 갱신되고 스테이지가 바뀌는 다이나믹한 리그전


5월 17일 프렌즈런 출시일을 맞아서, 우리모두 오랜만에 한번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얼른 얼른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