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새로운 방법인 텐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텐핑은 제일기획 내부 벤처로 시작하여 독립한 회사인데요. 


서비스를 시작하고 약 6개월만에 메쉬업엔젤스, 캡스톤파트너스, 동문파트너즈로 부터 8억의 투자를 유치받아 세상을 놀라게한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텐핑의 목적은 광고주의 광고를 SNS와 블로그 그리고 모바일앱을 운영하는 운영자들에게 제공하여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주게끔 하는 것에 있는데요.


텐핑은 광고주로 부터 광고를 받아 이익이고, SNS/블로그/모바일앱을 운영하는 운영자는 텐핑으로 부터 광고수익을 받을 수 있어서 이익입니다. 


저도 테스트 삼아 블로그의 왼쪽 하단에 텐핑 광고를 하나 달아놓았는데요.

생각보다 단가가 괜찮고, 클릭율이 나쁘지 않아 계속 쓸려고 합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텐핑에 대해서 소개 및 분석을 할까 해요. 


텐핑은 CPA, CPC, CPI등 다수의 광고 형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기가 원하는 광고의 형식에 맞게 소문내기를 통해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고 좋은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이 아닌가 싶어요.


제가 토요일부터 시작을 하였는데요.

약 3일간 1만원의 수익이 벌렸네요. 단가를 살펴봐도 건당 24원 - 60원 정도 됩니다. 텐핑은 정말 블로그로 돈벌기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저는 블로그 왼쪽 하단에만 달아놓았는데요. 하루에 약 3000원 정도가 벌리는것 같아요. 


한달이면 약 10만원 벌리겠네요. 일단 테스트 단계라서 구글 애드센스 자리에는 여전히 구글 애드센스가 차지하고 있습니다만 가능성이 파악이 되면 본격적으로 광고 위치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텐핑 또다른 장점은 바로 다단계 네트워크(?) 라는 점입니다. 

텐핑의 선후배 맺기라는 기능을 통해서 선배와 후배간의 네트워크를 만들고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해서 서로간에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선배가 되어볼까해요.

저랑 선후배가 같이 서로 블로그로 돈벌기를 해보아용! 


저는 텐핑을 추천합니다.

zestgame@hanmail.net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아래를 통해서 휴대폰에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앱 '텐핑'

http://goo.gl/bj7V9b


저를 선배로 등록하시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워요

위의 링크에 들어가신 뒤에, 선후배 맺기에서 아래와 같이 zestgame@hanmail.net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등록을 하신뒤에 블로그의 댓글이나 zestgame@hanmail.net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텐핑을 통해나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이 생각이 날때 마다 공유드릴까 합니다.


후배님이신지 확인을 해보아야 하니, 연락처 뒷자리 혹은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새로운 블로그도 돈벌기 방법인 텐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달에 50만원을 목표로 달려보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