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다가오는 5월 9일 전기영향의 4번째 서버 수산이 오픈이 된다고 지난 글을 통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수산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기영향 Activation code 판매는 지난 5월 6일 진행이 되었습니다. 매번 신서버에 대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코드 판매는 12시 이전에 매진이 된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수산 서버도 마찬가지로 10시 35분에 22000명에 해당하는 코드 판매가 매진이 되었습니다.

매번 확인이 가능하지만 전기영향의 중국 내 서비스 성공 여부는 따논 당상으로 밖에 볼수가 없는데요.


여전히 중국내 온라인게임 기대순위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샨다게임즈 전기영향의 수산 서버에 대한 판매 매진 공지는 아래와 같이 전기영항 사이트에 올라와있습니다.

22000명 분에 대한 코드가 10:35분 매진이 되었다고 말이죠.



또한 5월 9일 수산 서버 오픈 이전에, 5월 6일 12시 부터 서버 오픈이 되어 게이머가 전기영향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었는데요.


이전에 오픈된 폭발서버부터 오픈이전에 준비하는 걸 보면 서버 오픈시에 많은 유저들이 몰려 제대로 처리할 수 없는 것을  조금이나마 사전에 방지하고자는 샨다게임즈의 노력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최근 미르의 전설2 모바일 게임인 사바커전기의 매출이 급증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샨다게임즈가 미르의 전설2를 활용하여 어디까지 성공할 수 있는지 두고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같습니다.


미르의 전설2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위메이드와 액토즈소프트는 손가락만 빨다 이렇게 로열티만 받을지 두고봐야 겠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