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테스트가 몇일전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버워치 다운방법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관련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이 글에서는 블리자드 오버워치 다운방법은 배틀넷 클라이언트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배틀넷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이를 통해서 오버워치 클라이언트를 추가적으로 실행하는 과정이 필요하게 되는 것이죠.


그럼 먼저 오버워치 다운방법을 진행하기 위한 배틀넷 클라이언트 설치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미리 사전에 블리자드 배틀넷 클라이언트 실행 방법을 적어놓았는데요. 아래의 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자신의 PC에 블리자드블리자드 오버워치 클라이언트가 되어 있지 않으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배틀넷 클라이언트 설치방법

http://gamenara.tistory.com/246


배틀넷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블리자드 오버워치 다운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버워치 공식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오버워치 다운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버워치 다운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 배틀넷을 실행하도록 합시다. 

배틀넷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아랫쪽의 오버워치를 눌러봅시다. 




오버워치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오버워치 공식화면이 뜨게 됩니다.

아래에 있는 오버워치 설치버튼이 보이시나요. 이 버튼이 바로 오버워치 다운방법의 핵심입니다. 


설치를 눌러봅시다. 




설치 버튼을 누르면 오버워치 설치가 시작이 되게 되는데요.

오버워치 설치를 하면 오버워치 클라이언트가 자동적으로 설치가 되게 됩니다. 



오버워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는 것을 사용자는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클라이언트를 받다 보면 게임 실행이라는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신기하게도 블리자드 게임은 다 받아서 오버워치 클라이언트가 설치가 완벽히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아래의 게임 실행 버튼이 활성화 되더라구요. 


이 버튼을 누르면 오버워치 클라이언트가 실행이 되면서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은 오버워치  클라이언틀를 실행한 결과입니다. 현재는 오버워치 오픈베타 테스트 라서 무료로 사용자가 즐겁게 아무조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이 글에서는 블리자드 오버워치 다운방법 및 오버워치 클라이언트 실행하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