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차디찬 바다와 무능한 정부와 해경이 어린 생명을 앗아간 세월호 2주기가 어느새 다가왔습니다.

아직까지 많은 일들이 해결되지 못했고, 앞으로 해결해야 할 일이 산더미인 이 사건이 어느새 2년이 되었네요.


참으로 서글프고 어이가 없는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치색이 없는 편인데요. 세월호에 대한 내용은 전적으로 노란색을 응원합니다. 


세월호 2주기에 대한 추모를 어떻게 할까 생각을 하다가, 세월호 2주기 뱃지가 생각이 나서 구매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관련 내용을 공유드릴려구요.


여러군데서 세월호 2주기 뱃지를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수익금을 세월호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세월호 뱃지가 가장 좋지 않을까 하고 가장 안심이 되는 곳을 권해드릴려구요.


직접적으로 세월호 피해자들에게 수익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수익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세월호 2주기 뱃지, 3주기 뱃지등을 제작한다고 하시니 믿고 저는 주문을 해볼려고 합니다. 



주문 방법은 위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문자를 주시고, 관련 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위의 분과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입니다. 의심은 하지 말아주세요.


세월호 2주기에 대한 추모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광화문등에서 추모행사가 열릴 예정이고, 이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인 스케쥴이 있어 멀리서나마 세월호 2주기를 추모하며, 세월호 2주기 뱃지를 당분간 달고 다닐 생각이이에요.

연예인들도 세월호 2주기 추모를 이어 가고 있네요.


착한 연예인들인것 같아요. 


세월호 문제가 해결이 되어도, 세월호 2주기, 3주기 지속적으로 추모하는 모습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세월호로 인해 떠나신 많은 분들을 말이죠.



연예인 한채아가 올린 세월호 2주년 뱃지 리본!


세월호 2주기 뱃지 달고 계신분 일상생활을 하다가도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