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전기영항의 새로운 서버 천둥에 대한 Activation Code 판매가 완료가 되었다네요. 

1000개의 코드는 약 1분만에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3월 9일 전기영항의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샨다게임즈는 5000명에 대한 추가 코드 판매에 대한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기존의 방식과 달리 추첨을 통해서 코드를 판매하는 것인데요.




5000명을 랜덤으로 뽑아서 천둥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활성화 코드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코드의 가격도 기존과 동일하게 198위안입니다.


198위안, 한화로 4만원이 안되는 돈이지만 중국인들에게는 사실 큰돈입니다. 하지만 중국 사람들은 못사서, 플레이를 못해봐서 안달입니다. 


그러니 이런 이벤트도 나오게 되는거죠. 



하지만 이러한 과금정책에도 불구하고 연일 코드 판매 매진사례를 이어간다는 점은 전기영항과 미르의 전설2의 중국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하나의 단편적인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번 코드 판매는 샨다게임즈 자회사인 북두칠성 스튜디오가 아닌 결제 플랫폼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며, 사용자가 활성화를 직접해야 합니다. 


선택된 사람은 문자를 통해서 초대 메시지를 받으며, 초대 메시지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 시간은 3월 10일 2시 이후입니다. 





5000명에 대한 판매가격은 한화로 2천만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만, 전기영항은 테스트 중이고, 중국내의 인기만 생각을 하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