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크리스탈하츠 쫄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크리스탈하츠는 태생 1,2,3,4,5 성이 정해져있습니다. 물론 태생이 높은 별등급이 좀더 나은 스탯을 가지고 있기에 태생이 높을 수록 좋기는 하지만 노가다와 쫄작을 통해서 대부분의 영웅을 6성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과금을 많이 하는 유저들과의 격차를 노가다를 통해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리스탈하츠 쫄작이 게임 진행에 있어 엄청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일단 효율적인 쫄작을 위해서는 어려움 지역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어려움 지역은 보통 모험지역을 모두 클리어했을 경우 들어갈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보상과 기존의 영웅 만렙 혹은 승급을 통해서 4성으로 만들어도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해본 결과 어려움 지역으로 넘어가는 것은 1-2일이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열심히 안한 저도 2일정도 걸렸으니깐요.


어려움 지역에 가면 자신의 영웅을 조금씩 더 키우면서 어려움 3지역을 클리어합니다.

아래의 그림은 어려움 3지역 피어 광산을 나타냅니다. 




3지역의 챕터보상을 보면 아래와 같은데요.


20개의 열쇠와 2개의 루비, 4000금화를 줍니다. 레벨이 15-20정도가 되면 열쇠 수급이 어렵다는점을 느끼게 될텐데요.

어려움 3지역에서 노가다를 뛰어 열쇠를 수급하는겁니다.


노가다와 함께 쫄작을 동시에 하시면 됩니다.

탱커 4성과 힐러 3성 혹은 4성 영웅 2마리만 있으면 약 2분 30초안에 하나의 맵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이때 2마리 쫄작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어려움 3지역의 맵에서는 경험치 3000 이상 주기 때문에 크리스탈하츠 쫄작을 하는 영웅들의 레벨이 생각보다 빨리 오릅니다. (4성 영웅에 대한 영웅 쫄작은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저는 4성 써니와 4성 삧미뉴를 탱커와 힐러로 사용하고 레벨업이 필요한 영웅을 넣어서 쫄작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쫄작을 하는 영웅에는 1레벨의 공격형 장비를 착용시켜 조금더 많은 딜을 넣게 만들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체력형 장비를 채워 안죽게 하더라구요. 저는 빠른 딜을 위해서 공격형 장비를 착용시켰습니다.


쫄작중인 영웅의 장비를 한번 볼까요. 걍 1레벨짜리 공격형으로 모아서 달아줬습니다.



아래는 크리스탈하츠에서 쫄작을 하는 모습입니다.

가장 3챕터에서 어려움 맵인 3-8 미노타우르스 2 맵을 도는데 약 2분 20초가 걸리네요. 

 


크리스탈하츠 플레이 시 열쇠 수급과 쫄작이 동시에 가능한 어려움 3지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크리스탈하츠 공략을 보고자 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쫄작에 가장 최적화된 모험지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